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재팬야구 소프트 뱅크 5이다상 첫 불펜”기자 분이 있고 힘이 들어간 “삼촌은 전 프로 야구 선수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재팬야구 소프트 뱅크 5이다상 첫 불펜”기자 분이 있고 힘이 들어간 “삼촌은 전 프로 야구 선수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66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분석 소프트 뱅크의 드래프트 5위 다가미 카나데 대투수(18)=리정사=이 24일 데뷔 후 첫 불펜 피칭을 시작했다.

    서서 던지기 뿐 30개.”작년 8월 이후이었지만 제대로 팔을 흔들 수 있었습니다.고등 학교와 다른 많은 기자 분이 있고 힘이 들어갔지만, 즐거운 던질 수 있었습니다”과 충실감을 풍겼다.

    타가미는 고 봄에 외야수에서 투수 전향했을 뿐인데 최고 속도 151㎞짜리 직구를 던지는 것이 세일즈 포인트이다.그 잠재 능력을 높이 평가되면서 가을 드래프트 회의에서 소프트 뱅크에 지명됐다.

    삼촌은 전 소프트 뱅크에서 09년 베스트 나인 포수의 실적을 갖는 타노 오에 히데노리 씨!”등번호 70″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한 신인 우완은 “서서히 몸이 되어 왔다. 충실한 캠프를 보내고 있다.1년째부터 부상 없고, 경기에서 던지면 『 이런 투수가 있어 』다고 생각할 수 있는 투구를 하고 싶다”과 결의를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