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재팬야구 일야분석 소프트 뱅크 구리하라는 개막까지 “살풀이에 가고 싶다”와 “하느님 찾기”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재팬야구 일야분석 소프트 뱅크 구리하라는 개막까지 “살풀이에 가고 싶다”와 “하느님 찾기”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41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소프트 뱅크는 24일 페이 페이 돔에서 전체 연습을 했다.연습 후 쿠리하라 릉시 포수(24)가 대표 취재에 응했다.26일에 육박하는 롯데와의 개막전까지 하고 싶은 것을 묻자, 하나님께 부탁하겠다고 단언한다

    “확실히 집의 정리와 청소를 하고.살풀이에 가고 싶어, 신사에 참배하러 나가겠습니다”

    지난해 17홈런을 날린 차세대 약응. 그러나 시범 경기 타율·186 하며 괴로워했다.”그냥 서투른 만큼.(개선점이)어딘가를 모르기 때문에 좀 시달리고 있습니다”와 심경을 밝힌다.이날도 전체 연습 후, 코칭 스태프와 잔업으로 타격 체크를 반복했다.어두운 터널을 빠져나오기 위해서 강조한 것이 “하느님 찾기”이었다.

    “(참배하는 것은)산을 오르지 않으면 안 되거든요.시간이…내일 나가겠습니다”

    지난해 롯데와의 클라이맥스 시리즈(CS)전.사가·가시마시의 우덕 도하 신사에 찾아다니며 필승을 다짐했다.CS는 무안타에 그쳐도 일본 시리즈에서는 14타수 7안타로 시리즈 MVP에 올랐다.”(은혜는) 있었다고 생각합니다”과 그 효과를 제대로 느끼고 있었다.역습을 위해서도 두 손을 모으고, 전력의 기원을 담겠다.

    ” 즐거운 부분과 불안한 부분과. 여러가지 가지면서입니다”

    지난해 개막전에서 끝내기 안타로 2020년 시즌을 시작했다.특별한 첫날부터 반드시 그라운드에 서겠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