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재팬야구 일야분석 소프트 뱅크 이마 한군 복귀전에서 멀티 히트 개막 선발에 시계 양호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재팬야구 일야분석 소프트 뱅크 이마 한군 복귀전에서 멀티 히트 개막 선발에 시계 양호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52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소프트 뱅크의 이마 미야 켄타 내야수(29)이 2일 주니치와의 시범 경기에 “2번·유격”에서 선발 출전.일군 복귀전에서 3타수 2안타를 쳤다.

    첫회 무사 1루에서 주니치의 선발 좌완·카사와 경기. 한 경주·주동의 이루 도루 성공 후 4구째 직구를 반대 방향으로 되돌렸지만 라이너성의 날카로운 타구는 상대 우익·히라타에 호포된 우익수 뜬 공에 쓰러졌다. 그래도 2회 무사 한, 2루의 기회로 다시 카사하라와 대치하면서 4구째의 커터를 왼쪽 앞에.3번의 제3타석도 2번째 왼손 투수 하시모토에게 좌전 안타를 날렸고 직후에 대주자, 강의 여울을 보내면직됐다.

    범타를 포함하여 확장에 날카로운 타구를 날렸고 3타수 2안타 1득점을 기록.유격에서의 수비 기회는 없었지만, 본거지로 “개막 선발 OK”를 과시했다.

    이마 미야는 두 종아리의 컨디션 불량으로 올해 스프링 캠프는 주로 재활 조로 조율.지난 시즌은 왼쪽 넙치통 손상의 영향으로 정규 정착 후 최악의 43경기 출전에 그쳤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