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분석 일야뉴스 npb중계 롯데의 후지와라 야스대 피부 관리는 매일” 보인다”일…최신 트렌드 놓치지 않는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분석 일야뉴스 npb중계 롯데의 후지와라 야스대 피부 관리는 매일” 보인다”일…최신 트렌드 놓치지 않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90
    가일오부장
    중재자

    재팬야구 일야중계 데일리 스포츠에서는 구장에서 관전할 수 없는 독자 대신 최전선의 지금을 전달하는 『 프로 야구 차례 기자 와이드 EYE』(수시로 게재)을 기획. 이번에는 롯데 후지와라 미츠 큰 외야수(20)을 ” 대해부” 한다. 트리플 스리를 노려볼 만한 인물로 기대되고 또 야구계 굴지의 미남으로 여성 팬의 주목도도 높다.그런 마린스가 자랑하는 차세대 스타 후보의 내면으로 다가왔다.

    구단 공식 YouTube로 근황을 올리자 순식간에 시청 횟수가 치솟는다. 개인적 화상을 구단 공식 트위터에 올리면 3시간에서 ” 좋겠다”가 3000에 도달한다. SNS의 반응, 상품 매출은 구단 굴지.후지와라는 단정한 얼굴과, 단련된 육체미로 여성을 중심으로 단연 인기를 자랑한다.

    다만 후지와라는 들뜬 모습을 전혀 보이지 않는다. 프로에서 아직 실적은 남기지 않았다. 주위의 반응에도 “결과를 남기고 있지 않으며, 아직까 싶네요 “.지금은 남달리, 진지하게 야구에 힘쓰고 있으며 주변에서는 야구와 마주 보는 자세를 평가되고 있다.

    기대의 소장파와 하지만 20세의 청년.” 보인다”것이 궁금할 나이다. 피부 관리는 매일 거르지 않는 의외의 일면도 지닌다.”텔레비전에 비치는 것으로 여드름이 나지 않도록 유의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병원에서도 약을 받고, 바르고 있습니다”과 충격 발언. 고교 시절부터 다양한 화장수와 유액을 시험하고 지금도 피부에 맞는 상품을 찾고 어머니 미치코 씨와 연락을 취하고 있다.단정한 마스크에 맞는 맑은 피부는 노력의 덕택이기도 하다.

    그라운드 밖에서도 볼 수 있게 의식을 갖고 평소 행동을 한다. 패션에 민감하다.”청바지는 오래 된다는 시대가 온 것 같으니, 지금은 신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웃는다.프로 데뷔는 청바지에 T셔츠 차림이 많았지만 프로 야구 선수로, 몸의 라인을 강조 하는 양복은 입지 않는다.

    “(바지는)바지가 많아요?양복은 다보다 보째에 입는 느낌이에요. 힘차게 눈에 입는 시대에서는 없다고 생각하기에. 유행에 타고 가고 싶다”. 항상 최신 트렌드를 체크.복장에 대한 집착도 강하다.

    야구를 떠나면 편안한 본연의 모습에서 보낸다.”만화를 읽거나 휴대 게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읽는 만화책도 고집이 있다는. 중학은 히라카타 보이즈, 고등 학교는 오사카 토우인에서 전국 제패를 이룬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야구 만화와 스포츠 계는 기본적으로 읽지 않네요. 좀 오버로 쉽게 그려진 것이 있으므로”.그라운드 밖에서는 야구에서 거리를 두고 기분 전환에 중점을 둔다고 한다.

    여성 팬들이 궁금한 이성의 타입은.” 깨끗한 편입니다. 맑고 있는 느낌”라고 밝히고 줬지만 별로 텔레비전을 보지 않기 때문에 연예인에도 취향은 없다는. 여자 인기에 대해서는 “확실히 결과를 남기고부터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다”.지금은 야구가 “연인”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