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라쿠텐 마쓰이, 구원에서는 이례의 94구 불펜에서 열투” 던지는 게 몹시 서툰 것으로 “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라쿠텐 마쓰이, 구원에서는 이례의 94구 불펜에서 열투” 던지는 게 몹시 서툰 것으로 “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97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중계 재팬야구분석 불펜에서 미트 소리는 울렸다. 54구째부터는 공을 받던 다나카 타카야 포수에 “사인을 내세요. 믹스로!”라고 말하며, 본선 경기 마치에 포수의 사인에 고개를 끄덕이거나 혹은 고개를 가로 저으며 계속했다.61구째부터는 나가이 육성 투수 코치로 오른쪽 타석에 서서 받아, 왼쪽 타석으로 이동했다.

    상상외로 구수이 늘면서 타나카 타카시가 기노자에서 열리는 한신과의 연습 경기로 출발해야 할 시각이 다가오자 81구째에서 수취인이 나가사카 불펜 포수로 바뀐 정도였다.

    재작년 최다 세이브 타이틀을 땄고 지난해는 자신의 희망에 선발로 전향했지만 결과가 나타나지 않았고 시즌은 다시 이시이 카즈히사 GM겸 감독의 수호신으로 지명했다. 릴리 술집 같지 않은 구수에도 본인은 “나는 던지는 게 서투르고, 수를 하고 익히지 않으면 안 되지 않는 타입의 인간이라 필요 수는 다른 사람 보다 많은 것은 아닐까요 “와 킷바리. 자신에게 타협을 용납하지 않는 진지한 자세로 수호신 부활을 마음에 다짐하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