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소프트 뱅크 나카무라 아키라는 개막에 즈음해”도전자의 마음에서”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소프트 뱅크 나카무라 아키라는 개막에 즈음해”도전자의 마음에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50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일야뉴스 소프트 뱅크는 25일 페이 페이 돔에서 전체 연습을 했다.프로 야구 개막 전날 조정을 마치고 선수 회장의 나카무라 아키 외야수(31)가 대표 취재에 응했다.주요 일문 일답은 다음과 같다.

    -지금의 심경은

    “올해 한해가 시작되지 말라는 신선한 기분입니다”

    -작년에는 개막 1군을 놓친 만큼 강한 마음이

    “작년, 재작년과 개막전에 나서지 못 했다.올해는 순조롭게 와서 경기에 나간다.좋은 플레이를 하겠습니다”

    -팀 분위기는

    “언제나 그렇듯 좋은 분위기로 연습도 한다.모두 정말 도전자라는 마음으로 시즌을 치를.그 마음을 한년간 계속 가질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지난해 리그 우승과 일본 제일로 빛났지만 도전자라고

    ” 그렇군요. 작년까지의 일은 좋은 뜻으로 잊어.또 새 시즌이 시작되기 때문.처음부터 열심히 하고 싶네요 ”

    -팀 전체로 올해 중요하게 하고 싶은 것은

    “1구 1구 집중하고 눈앞의 한 플레이를 제대로 완료시키는 일이 중요하잖아요?”

    –개막전은 지난해 더 지다. 롯데가 상대

    “전력도 제대로 갖추고요.올해도 벅찬 상대라는 것은 변함 없어.이기도록 하고 싶습니다.”

    –선수 회장 2년째 되는

    ” 할 일은 많지만 선수 회장이라고는 것은 없다.주위 선수도 돌아보지.언제나 그렇듯 하고 지내면”

    -개막전의 위상은

    “역시 특별하고 긴장도 매년 하기 때문에.보통 1경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개막 전 자신 속에서 꼭 하는 일은

    “오늘(개막 전날) 할 일은 아니지만.머리카락을 자르거나 차를 세차하거나.여러곳을 깨끗이 하고 개막을 맞게 하고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