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시바타의 에이스 회첨 추녀는 153개 열투도 마지막에는 전력을 다해/선발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시바타의 에이스 회첨 추녀는 153개 열투도 마지막에는 전력을 다해/선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42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일야분석 재팬야구 제93회 선발 고등 학교 야구 대회 제5일 제2경기(시바타 4-5교토 국제, 24일 고시엔)첫 출전의 시바타는 연장전에서 졌다.3-3이던 열번.선발 회첨 추녀(염소)료타 투수(3년)이 힘을 다했다.볼넷과 희생타로 1죽음 이루에 죽자 3번, 나카가와에게 직구를 오른쪽에 하지키반사고 균형이 깨졌다.그 후에는 5번, 츠지로 우익 선상으로 빠지는 2루타를 맞는 이번 회 2실점.”변화구로 카운트가 되지 않아 두러 간 달콤한 직구를 빼앗기고 말았다.”와 입술을 깨물었다.

    가을의 동북 대회에서는 “1주 500개”의 구수 제한이 걸리까지 내놓았을 에이스는 성지에서도 열투.10회 5실점, 구수은 153.끝까지 마운드는 물러서지 않았다.

    팀은 열번에 1점을 맞받는 등 끝까지 버티고, 동북 대회 준우승 학교의 고집은 보였다.히라츠카 마코토 감독(48)는 “최고의 그라운드에서 최고의 응원, 힘을 내고 아이들은 낭랑 플레이했다”와 눈을 찌푸렸다.승리에 보내는 것은 못했으나 동북에 기운을 신고 한판이었다.(카토 지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