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자이언츠·하라 감독이 전격 트레이드의 이면을 적나라하게”이 전 시범 경기 때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자이언츠·하라 감독이 전격 트레이드의 이면을 적나라하게”이 전 시범 경기 때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45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재팬야구 일야분석 자이언츠·하라 다쓰노리감독(62)이 2일 전날 하루에 발표된 다구치 레이 토고 투수(25)와 히로 오카 히로시 내야수(23)의 트레이드의 무대 뒤를 밝혔다.

    우선은 이번 트레이드에 대해서”쌍방에게 좋은 트레이드가 된다는 것은 양측이 활약하는 것이다”며”타구는 『 타도 자이언츠 』 우리는 싸울 때에는 『 타도·타구 』다는 곳.히로오카 군은 갖고 있는 힘을 충분히 자이언츠에서 발휘하는 곳이에요.”이라고 말했다.

    히로오카는 유격도 잘해유틸리티 플레이어. 어떤 활약을 기대하는지를 묻자”오른쪽의 대형 선수는(사카모토)하야토의 다음이 좀처럼 나오지 않았다. 키타무라도 있지만, 장래적인 것을 생각하고 중심 선수로 꼭 될 것이라고.내일부터라도 괜찮지만 조만간 그런 선수라고 생각합니다”고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트레이드가 발표된 것은 캠프 발사 직후에서 개막까지 1개월을 자르고 있었다. 그 점에 대해서는 “발표된 것이(캠프 종료 직훈다는 거야?레시피적으로는(이전부터) 이렇게 있는 것이거든”이라며”이 전 시범 경기(야쿠르트와의 연습 경기 때 그런 말이 있었다는 식으로 생각하고 좋지 않습니까”로 점차 깊이 있는 발언에…

    전환기가 된 것은 2월 23일에 우라소에에서 열린 연습 경기임을 시사한 뒤 그 때”(거인의 오쓰카 구단)부대표와(야쿠르트의 개울)GM이 말했잖아?그래서 여러가지 두 사람이 생각했다느니 아닌가요?거기까지 말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죠?”라고 웃으면서도 시계열을 숨김없이 밝혔다.

    마지막은 “물론 이상한 선수라 낸 것도 아니고요. 서로에게 득이 되기를,이라는 거죠. 나는 큰 기대를 히로 오카고 있다”와 마무리한 지휘관.원하는 것은 〝 윈윈〟트레이드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