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npb뉴스 주니치 여전 감독이 필승 기원”우승하지 않으면 안 되는 책임을 느끼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npb뉴스 주니치 여전 감독이 필승 기원”우승하지 않으면 안 되는 책임을 느끼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10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재팬야구 일야뉴스 npb분석 주니치 요다 츠요시 감독(55)이 23일, 나고야 시내의 아쓰타 신궁에서 시즌 전 항례의 필승 기원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을 막기 때문에 지난해에 이어수를 짜내고, 야노 구단 사장, 주장 타카하시 슈우 선수 회장의 쿄다들끼리 참배.요다 감독은 “올해 전원이 오지 못했다는 외로움을 걸으면서 느꼈는데, 멋진 날씨에서 무사히 마치고 안도감을 느낄 수 있었다.(감독 취임)3년째라는 것으로 더 우승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책임을 느끼고 있다”와 10년 만 리그 V탈환을 향해서 말했다.

    그 위에서 올해도 코로나 사화에서 맞는 시즌에 대해서”지난해는 모두 협력하고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올해도 팀 전체에서 일치 단결해서 모두 건강하고 1년 넘게 그것이 가장 소중하다”다고 했다.

    개막을 3일 앞두고” 큰 부상자를 내지 않기.주의를 하면서 임하고 싶어.과욕 없이 착실하는 것을 하고 싶은”라고 결의를 다졌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