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분석 npb중계 일야분석 재팬야구 라쿠텐·와쿠이가 캠프에서 자란 〝 생머리〟을 싹독”오니 타로라고 말하는 될 것 같아서”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분석 npb중계 일야분석 재팬야구 라쿠텐·와쿠이가 캠프에서 자란 〝 생머리〟을 싹독”오니 타로라고 말하는 될 것 같아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20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분석 일본야구중계 재팬야구 일야뉴스 낙천 와쿠이 히데아키 투수(34)이 하루 자신의 트위터를 경신했다.캠프 중에 늘어진 〝 생머리〟을 싹독 잘라, 유머가 넘치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은 모두 2장.각각

    그 2장의 사진에 덧붙인 형태로 와쿠이 사장은 “오니 타로라고 말하는 될 것 같아서 미용실 did.”라고 트윗.그것까지 뻗쳤던 자신의 머리 모양이 만화”게게게 노 키타로”의 주인공·오니 타로를 연상시키는 것을 굳이 자학적으로 엮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는 팔로어에서도 “사실은 오니 타로 같다고 몰래 생각했죠(웃음)””미남은 어떤 스타일도 잘 어울리십니다””어느 쪽이든 멋진 “등과 리트윗이 이어졌고 호평을 부르는 듯하다.

    지난 시즌 퍼시픽 리그 최다 승 와쿠이 사장은 26일 니혼 햄과의 개막전(라쿠텐 생명)에서 시즌 개막 투수를 맡기로 결정한 상태. 롯데 시절의 2018년 이후 3년 만에 현역 최다 10번째의 대역을 담당하는 오른 팔의 마음 속은 투쟁심이 넘치고 있다. 긴 캠프를 만전의 상태에서 마치고 머리도 뚫고 재충전.올해도 승수 양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