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중계 일본프로야구 일야뉴스 npb분석 카와무라뿐 아니라!키 191센치 롯데 도이가 3게임 연속 무실점 나카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중계 일본프로야구 일야뉴스 npb분석 카와무라뿐 아니라!키 191센치 롯데 도이가 3게임 연속 무실점 나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81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분석 재팬야구 npb중계 롯데의 고졸 3년차인 오른손·도이 호인가 개막 한군 행에 2월 대외 시합에서 공을 계속하고 있다.

    키 192㎝의 드래프트 4위 루키 카와무라설인이 대외 시합 5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막고 있지만 역시 키 191센치로 장신의 도이도 여기까지 대외 시합에 5경기에 등판하고 용서한 실점은 1점만.실점한 2월 20의 DeNA전 이외는 1개도 안타를 허용하지 않았다.

    투구를 보면 2월 16일 히로시마전, 20일 DeNA전은 주자가 없을 때에 두단 모션 같아서 던졌지만 24일의 소프트 뱅크전 이후에는 다소 빠른 기미 같은 폼으로 던지고 있다.

    탈삼진력도 높고 여기까지 5이닝 동안 7탈삼진, 등판한 5경기 모두 삼진을 빼앗고 있다. 24일의 소프트 뱅크전, 28일 세이부전에서는 1경기에 2개의 삼진을 빼앗았다.3일 오릭스와의 시범 경기에서도 동갑의 오오타 량에서 바깥쪽 직구로 묵인 삼진으로 잡아냈다.

    오오타를 바깥쪽 직구로 묵인 삼진을 잡아낸 것처럼, 우타자 바깥쪽 직구가 너무 좋아.2월 24일 리처드를 놓친 삼진으로 잡아낸 바깥쪽 직구, 이날 후시미 호랑이 위세에 던진 초구 144㎞직구에도 밖 가득 훌륭한 공이었다.

    마린스의 마무리 사정으로 말하면 지난해 시즌 종반 셋업맨을 지낸 사와무라 히로카즈, 롱 릴리프, 원 포인트 등 다양한 역할을 해낸 첸 그아은유우이 탈퇴. 마스다 나오야, 허먼, 가라 카와 유키, 도조 다이키, 오노 카오루, 마츠 오코 오타 같은 구원은 있지만, 긴 시즌을 싸우는 데 한 군에서 전력이 되는 구원진이 많이 있으면 있을 만큼 팀에 있어서는 고마운 것이다.도이에게도 기회다.

    같은 고졸 3년차인 후지와라 야스 대, 야마구치 오코 오키가 개막 한 군에 돌리고 방망이로 결과를 남겼는데, 도이도 질세라 존재감을 나타낸다.일군의 중심 타자가 개막에 즈음해서 상태를 올리고 왔을 때 지금처럼 안정된 투구를 할 수 있을지 한가지 주목이다.

    ▼도 호인의 대외 시합의 등판 성적

    5시 5회 안 1체 7네 3 실 1

    2월 16일 vs히로시마

    쿠론:3루 땅볼

    임:헛스윙 삼진

    타다시 채:좌익수 뜬 공

    2월 20일 vsDeNA

    세키네:루킹 삼진

    산 본:투수 땅볼

    타나카 토시:볼넷

    이토오 유우:중+1

    미네 보:볼넷

    쿠라 본:2루수 땅볼

    2월 24일 vs소프트 뱅크

    하세가와:헛스윙 삼진

    증가 논:중견수 플라이

    리처드:루킹 삼진

    2월 28일 vs세이부

    기시:루킹 삼진

    야마다:루킹 삼진

    토노 사키:유격수 땅볼

    3월 3일 vs오릭스(오픈)

    흐시 본다:2루수 땅볼

    사노 아키라:2루수 땅볼

    T-오카다:볼넷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