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중계 일본프로야구 npb분석 한신·니시 준 대산 베어 아피의 4일 청백전”개막 투수”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중계 일본프로야구 npb분석 한신·니시 준 대산 베어 아피의 4일 청백전”개막 투수”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81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일본프로야구 npb분석 한신·니시 준 대산 베어 아피의 4일 청백전”개막 투수”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일야중계 일야분석 npb중계 시험에 절호의 기회가 왔다. 한신의 니시 순시 투수(19)이 3일 선발하는 4일 지금 캠프 첫 청백전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상대는 오야마나 동기의 이노우에.”주포를 베어 죽이는 “에서 개막 로ー테 진출, 맹활약한다.

     

    “1군 레벨의 타자와 상대 된다는 것은 여러가지 공부에 될 것 같아서.자신의 힘을 제대로 발휘하도록 하겠다”

     

    야노 감독들 수뇌부에 1년간 성장을 보일 때가 왔다. 이날 캠프 2번째의 불펜 피칭에서 변화구를 섞어 62개.임명된 “개막 투수”에 위하여 최종 확인했다.

     

     

    여기까지 반응은 충분하다. 트윈스 마에다 켄타를 참고, 가을부터 투구 폼을 개량. 투구 동작에서 왼발을 올리면 몸의 앞에서 글러브를 한번 쳐서 사이를 만들었다.그 결과 오른쪽 다리에 체중이 남게 되고 공의 강력함뿐 아니라 안정감도 더했다.

     

    시즌 첫 실전이지만 조정 등판은 아니다. 경쟁을 누르고, 목표로 하는 개막 1군을 잡기 위해서도 결과가 요구된다.”실적도 아무것도 없으니까 그런 곳에서 제대로 알리지 않는다고 남아 안 된다”라고 분발하다.

     

    캠프 제1, 마지막 날.2년째의 니시 준이 루키들이 현란한 기세에 질세라 눈 앞의 타자를 굴복시켰다.

    a28b5ac7c34417769659cb9cd26a6843_1612418181_8425.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