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재팬야구 npb분석 히로시 마대 세라가 3년 연속 개막 투수 결정”책임 다하고 싶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재팬야구 npb분석 히로시 마대 세라가 3년 연속 개막 투수 결정”책임 다하고 싶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17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일야분석 “히로시마 춘계 캠프”(하루, 오키나와)

    히로시마의 개막 투수로 결정했다 오세 료타지 투수(29)가 대역에 대한 결의를 말했다. 캠프 발사 이날 사사 오카 감독이 명언. 3년 연속 3번째의 개막 투수에 ”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아무튼 그 책임을 다하고 싶다. 매우 특별한 마운드인 것은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최고의 퍼포먼스를 모두 보일 수 있도록”과 표정을 다잡았다.

    지난해 9월에 오른쪽 팔꿈치를 수술하고 캠프는 2군에서 시작했다. 하지만 순조롭게 회복하고 20일 1군 합류.28일 열린 니혼햄과의 연습 경기( 나고)에서 수술 후 첫 실전 등판, 3회 무실점으로 막고 있었다.

    2년째의 숲 밑이나 구리도 후보에 오르고 있었지만, 경험 풍부한 오세 양에 대한 신뢰는 절대. 오오세 마코토는 과거 2년 개막전에서 모두 승리 투수가 됐으며 3년 연속 승리 투수가 되면 구단에서는 1982년부터 84년 기타 벳푸 마나부 씨 이후 구단 최장 태국이다.3월 26일 본거지 마츠다 스타디움에서 주니치와의 개막전에서 에이스가 맨 처음.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