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npb분석 토카이대 사가미·몬마 감독 신승에 “꽤 꽤 고생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npb분석 토카이대 사가미·몬마 감독 신승에 “꽤 꽤 고생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87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분석 npb뉴스 일야중계 재팬야구 “선발 고교 야구·2차전, 토카이대 사가미 1-0톳토리 시로키타”(26일 고시엔 구장)

    토카이대 사가미(카나가와)이 애지중지하던 1점을 완봉 릴레이에서 지키며 3년 만의 베스트 8강을 했다.

    결승점은 주전으로 발탁된 사토 유마 외야수(3년)이 만들어 냈다.2회 1죽음 2루에서 3루 선상을 돌파한 선제 타를 때렸다.

    작년 가을 공식전 등판이 아닌 오른쪽 구항 타로 투수(2년)도 선발 발탁에 부응하고 4이닝 무실점.5회부터 등판하는 에이스 좌완·이시다 하야도 투수(3년)은 9회 1죽음 3루 일타 동점의 위기를 맞았으나 연속 삼진으로 처리, 완봉 릴레이를 했다.

    서늘한 승리에 몬마 케이지 감독은 “상대 투수의 구속 차가 적은 낮은 변화구에 꽤 오래 고생한 “이라고 말해”9번은 어려운 장면을 이시다가 버티고 주었다.모토무는 3회 이내로 생각했지만 어떻게든 버티는 4회까지 던지고 준 “과 안심한 표정을 지었다.

    마지막을 맬 한 이시다는 “접전을 것으로 해서, 이긴 것이 무엇보다. 구가 좋은 피칭을 해서 계속된다고 생각한 “과 에이스의 자존심을 드러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