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중계 재팬야구 일본프로야구 자이언츠·아베 2군 캠프 발사”더 불안하게 되어 주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중계 재팬야구 일본프로야구 자이언츠·아베 2군 캠프 발사”더 불안하게 되어 주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53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뉴스 일야중계 재팬야구 거인의 2군이 24일 미야자키 캠프를 발사했다.취임 2년째의 아베 신노스케 2군 감독(41)가 총괄했다.

    “무관 중에서 굉장히 아쉬웠지만 이렇게 캠프를 하게 된 것에 먼저 고맙다.모두 아침부터 밤까지 열심히 했고 이를(도쿄에) 돌아가고 계속하라”

    지금 캠프에선 타격에 전념한다”타격 데이”등 강약을 조절한 메뉴를 도입.연일 야간 연습도 하고”야수에서 이 정도의 연습량에서 부상자가 아무도 나서지 않은 것은 가장 수확”이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이 날도 전날까지 2군이었던 2년차 외야수의 이토해를 28일까지 미야자키에 잔류하는 3군에 내려가게 하는 등 훈련 기간의 교체도 가차 없이 갔다.

    “위기감 있게 하고 싶다는 마음도 알아주셨으면. 강점이라고 안심하고 싶지 않다. 『 더 불안하게 된다. 경쟁 속에서 실력 주의. 차별은 하지는 않지만 구별은 하』과(선수에게) 말했다.2군의 수준 향상이 가능하면 팀 전체에 되는 게 아닐까”

    한창 자라는 젊은 반전을 노리는 중견, 노장을 안고 2군 감독은 선수 전원에게 프로로서의 자각을 촉구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