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중계 재팬야구 일야분석 소프트 뱅크의 개막 투수, 이시카와는 새 곡으로 2021년에 ” 새로운 곡을 만들어 준”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중계 재팬야구 일야분석 소프트 뱅크의 개막 투수, 이시카와는 새 곡으로 2021년에 ” 새로운 곡을 만들어 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52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소프트 뱅크는 25일 페이 페이 돔에서 전체 연습을 했다.8년 만에 첫 개막 투수를 맡게 된 이시카와 히라기 후 토시 투수(29)가 대표 취재에 응했다.

    “이 경기에서 모든 게 끝나지 않고 모두 해서.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제대로 할 중요할까 생각합니다”

    지난해 11승, 승률·786과 투수 2관왕에 올랐다.두 종아리의 컨디션 불량의 천하, 오른쪽 어깨 위화감의 히가시 하마 등 주전 선수의 조정이 늦어져가운데, 이시카와는 순조롭게 단계를 밟아 왔다.개막의 상대는 팀으로 지난해 더 지다. 나선 롯데.이시카와는 2경기에 등판하고 1승 1패 평균 자책 2.77이었다.”자신 속에서 밀고 끌을 가능하면”이라고 분석해서 말했다.

    또 복숭아 빛 클로버 Z의 팬으로 알려진 이시카와.등장 곡을 변경하는 것도 밝혔다.

    “올해는 또 새로운 곡을 만들어 준.(제목은)『 SPECIALIZER』입니다.또 벽이 오르는 만큼.『 곡을 만들어 줬는데 뭘 하고 있어 』다고 하지 않도록 그런 싸움이 시작되고 마음을 다잡고 싶습니다”

    지난해 사사키 아야카 씨의 『 일하』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올 시즌 때문에 스스로 요청하고 악곡을 만들어 준 것으로 알려졌다.스피드 업상을 받는 등 속도의 장점이 장점이기도 하다”질주감이랄까, 속도 좋은 멋진 느낌의 곡이 되는 “과 곡조를 설명했다.”모모 쿠로의 얼굴에 진흙을 바르지 말라는 이야기를 잘 했습니다.그것은 계속입니다”로 큰 책임을 간직하고 마운드에 오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