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일야분석 다나카 마사히로 실전 2차전 야쿠르트전 3이닝을 2볼넷 1실점으로 강판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일야분석 다나카 마사히로 실전 2차전 야쿠르트전 3이닝을 2볼넷 1실점으로 강판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86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뉴스 재팬야구 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라쿠텐·다나카 마사히로 투수(32)이 27일 실전 2번째 경기인 야쿠르트와의 연습 경기(우라소에)에 선발 등판했다. 1회 4번, 무라카미의 적시타로 1실점했지만 그 이후는 재건축 예정됐던 3이닝 동안 안타 2,2볼넷 1실점으로 물러났다.최고 속도는 149킬로였다.

    첫회 선두의 야마자키에 145킬로 속구를 오른쪽 안타. 계속했던 전 산을 중견수 플라이로 막아내도 3번, 시오미 장면에서 한 경주·야마자키가 이루 도루.결국 시오에는 볼넷을 내준 죽음 일、삼루의 위기를 짊어진 곳에서 4번, 무라카미와 첫 대결을 맞았다.

    다나카는 발걸음이 패여마운드에 고전하며 릴리스 포인트를 모색하나, 카운트 3-1부터 부드러운 들어간 148㎞직구를 오른쪽으로 옮겨졌고 2경기 연속 첫회 실점을 당했다.

    아직도 죽음 일、삼루에서 5번, 아라키를 얕추 우익수 뜬 공으로 막도 6번, 니시다 타석에서 한 달리기 무라카미가 도루하고 다시 이、삼루의 위기로 했지만, 니시다를 바깥쪽 슬라이더로 헛스윙 삼진을 베겠다, 이 회를 2안타 1볼넷 1실점으로 마쳤다.

    관망 상태의 타나카 쇼오였지만, 2회에는 천하의 조정력을 발휘.상대의 반응을 보면서 투심 등 타자의 수중에서 미묘하게 공을 움직이는 막았다.

    선두의 7번·마츠모토를 1루 땅볼로 잡아내면 이어지는 나카무라를 우익수 뜬 공.루키 가로수를 볼넷으로 내보내도번, 야마자키를 여기까지 최고 속도 149㎞짜리 직구에서 좌익수 뜬 공으로 잡고, 최초의 혼란에서 벗어났다.

    3번은 원산을 일직, 시오를 헛스윙 삼진으로 잡자 전 타석에서 적시타를 허용한 4번, 무라카미를 2루수 땅볼로 삼자 범퇴. 불과 9개로 마쳤다.적구수으로 막는 타나카 쇼오 본래의 투구를 선 보이며 이번 회에서 마운드를 내려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