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자이언츠·오카모토와가 〝대 탈선〟독판”한국 드라마를 보는 요령을 가르칠까요?”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자이언츠·오카모토와가 〝대 탈선〟독판”한국 드라마를 보는 요령을 가르칠까요?”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94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자이언츠·오카모토와가 〝대 탈선〟독판”한국 드라마를 보는 요령을 가르칠까요?”

    일야분석 재팬야구중계 역시 공짜자는 아니다.거인의 미야자키 춘계 캠프는 9일에서 제2,을 마치고 오카모토 카즈마 내야수(24)이 〝 자유인 모드〟을 전개로 했다.

    미야자키 캠프에서 주장도 맡은 주포는 2관왕의 자리에 아그라를 쓰지 않고 연일 방망이를 휘두르고 유니폼을 진흙 투성이면서 수비 연습에도 열중하고 있다. 그래도 오카모토와는 피로도 보이지 않고” 순조롭네요.상처도 없는 연습도 제대로 갖고 있으며”라고 반응하는 모습이다.

    이날은 사무라이 재팬의 이나바 감독도 시찰했다.일장기에 대한 열망에 대해서”그것은 업으면 합니다”와 가슴 속에 그쳤지만”(도쿄 올림픽이 개최되면 자신도 정상 팀에 뽑히고 싶다는 생각도 있었고, 시즌 결과도 좌우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확실히 눈앞의 시합 열심히 해서 그 중에서 뽑아 주시면 영광입니다”과 기특하게 말했다.

    하지만, 이것으로 질의 응답을 중단 같은 남자가 아니다. 코로나 화근의 캠프에서 연습 때 이외는 거의 숙소에 가두고 상태. 무엇을 하고 지내는지를 묻자, 넷플릭스(동영상 전달 서비스)에서 ” 늦는데 빠지기 시작해서…”과 한류 드라마에 열중하고 있는 것을 밝혔다.”사랑의 불시착”시작”『 이태원 반 』을 1회 보았는데, 한번 재검토하겠다고 생각하고 제2,(6일부터)이 시작된 후 『 김 비서는 도대체 왜 』을 보았습니다”와 어딘가 자랑이다.

    그러자 이번엔 얘기하다 보니 〝 한류 열풍〟이 높아진 것?스스로”나의 한국 드라마를 보는 요령을 가르칠까요?”와 독판이 스타트.”한국 드라마를 보는 요령은, 그것을 보고다음!라는 사람이 있잖아요. 그건 연속 보니까 안 된 거예요…(1개의 드라마를 보는 마치고)잠깐 짬을. 하루, 2일 비우고 극단적으로 말하면 1주일 정도 비우고 새로운 마음으로 보지 않는다고. 1시간 20분 정도 있고, 게다가 자막잖아요.눈이 피곤하거든요 “라고 열변은 멈추지 않는다.

    “시리즈는 3,4일 만에 봅니다. 그 후 다음의 재미 있는 작품들을 보더라도 중도에서 그만두어 버리잖아요. 거기서 1주일 정도 비우지 않는다고.강약입니다”(오카모토와)

    한바탕 지론을 펴다면 마지막은 “(이것이)내 속에서 야영의 총괄입니다”와 야구와는 전혀 관계 없는 내용면서 마치 캠프를 발사한 듯한 코멘트로 독무대의 막을 내렸다.

    이러한 기상천외한 언행도 오카모토와 큰 매력의 하나.참고로, 춘계 캠프는 28일까지 열린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