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중계 npb뉴스 타카·쿠도 감독, 드라 1이노우에를 고 평가” 대단하다””열등하지 않는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타카·쿠도 감독, 드라 1이노우에를 고 평가” 대단하다””열등하지 않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95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타카·쿠도 감독, 드라 1이노우에를 고 평가” 대단하다””열등하지 않는다”

    일야분석 재팬야구중계 쿠도 감독은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난 드라마 3마키하라도 평가”내용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소프트 뱅크의 구도 기미 야스 감독이 드래프트 1위 루키 이노우에 토모야 내야수의 움직임에 눈살을 찌푸렸다.미야자키 캠프 제3, 첫날이 된 9일 B조는 최초의 안전 타격이 이뤄지고 이노우에는 첫 타석에서 왼쪽 안타를 날렸다.

    이 캠프에서 A반, B반에서 열린 첫 실전 형식의 시트 타격 이노우에는 2년째의 육성 왼손·대관의 슬라이더를 제대로 휘둘러, 좌전 안타를 날렸다. 프로로서 처음으로 실전 형식의 타석에서 안타를 때렸다.이 시트 타격을 쿠도 감독도 지켜보고 있으며 연습 종료 후에 지휘관은 칭찬의 말을 보냈다.

    ” 대단한 것 같구요, 평가도 높다. 고등 학생이고 연습에 나오는 것은 힘들거나 처음에는 안 되더라도 중간에 지친다거나 하지만 잘 연습도 안 되고 있다고 들고 있습니다. 의외로 체력이 있다. 보고 있습니다. 나이스 히트라고 생각합니다.내용도 있었고, 확실히 벗어나고 있고( 다른 선수에게)열등하지 않은 ”

    아직 프로로 출범하자마자 18살이지만, 그 쿠도 감독도 그 비범함을 느낀 모습. 또 지휘관은 “마키하라 군도 내용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다. 나머지는 익숙해진 걸까요 “와 이 날은 헛스윙 삼진으로 끝난 이 3위 마키하라 교태 포수도 이름을 올리고 평가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