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일야뉴스 소프트 뱅크 카사, 4회 무안타 무실점 쾌투 개막 로ー테에 어필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일야뉴스 소프트 뱅크 카사, 4회 무안타 무실점 쾌투 개막 로ー테에 어필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47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분석 npb중계 재팬야구 완급 자재의 투구에서 주니치 타선을 농락

    소프트 뱅크의 카사 슌스케 투수(23)이 2일 주니치와의 시범 경기(PayPay돔)선발로.주전들이 늘어선 주니치 타선을 4회 무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개막 로테이션 진입을 어필했다.

    첫회 선두의 오시마를 헛스윙 삼진으로 잡자 이어 쿄다는 3루 땅볼. 3번, 히라타는 1개로 일비에 물리치고 첫회를 속도 좋은 10개로 마쳤다. 2번도 선두의 4번, 아베를 중견수 플라이 이어 다카하시 씨는 1루 땅볼로 잡는 등 3명을 베어 죽이는.3회 원아웃부터 8번, 네오에게 볼넷을 내줐지만 이어진 이토를 헛스윙 삼진으로 잡는 등 제로를 나란히 했다.

    4번이나 히라타에 체인지 업에 헛스윙 삼진으로 처리 등 2번부터 시작된 상위진을 세명을 베어 죽이는.끊이 있는 직구를 축에 완급 자재의 투구를 보이며 4회 52구 무안타 무실점, 4탈삼진 1볼넷의 쾌투로 마운드를 내려왔다.

    마지막 등판(2월 24일 연습 경기·롯데전)는 3회 2실점으로 제구에 시달렸지만 안 5일의 등판에서 확실하지 조정.개막 로테이션 진입에 전진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