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센슈 대학 마츠도 알프스 호각 이상의 타선으로 약동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센슈 대학 마츠도 알프스 호각 이상의 타선으로 약동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51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일야분석 25일 고시엔 구장에서 열린 선발 고교 야구 대회 제6일.

    1차전에 등장한 센슈 대학 마츠도(지바)은 우승 후보 일본 주쿄대 주쿄(아이치)에 0-2로 석패했다.이지만, 센슈 대학 마츠도의 3루 측 알프스 스탠드는 스쿨 컬러 녹색 점퍼와 오소 리노 트윈 스틱이 약동했다.타선이 상대의 2배의 6안타를 치고 호각 이상 경기 전개에 반입한 때문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스탠드에 찾아온 것은 학생과 선수의 학부모들 관계자 모두 약 1천명.감염 방지, 꿀을 피하고 소셜 디스턴스를 확보하기 때문에 전날 오후 8시 반에 치바를 출발, 아침 7시에 고시엔에 도착한 버스의 줄은 22대에 달했다.

    학생의 응원은 희망한 약 440명.맨 앞줄에서 트윈 채를 친 것은 “청춘 자체의 고교 야구를 좋아해”이라고 말해오고우 와카나 씨(18)와 카노오 카에데 씨(18).이 봄에 졸업, 오고 씨는 경대, 카노우 씨는 와세다 대학에 진학한다.

    수험 공부에서 해방되어 좋아하는 고교 야구에서 모교의 응원을 할 수 있고”고등 학교 생활 마지막의 좋은 추억이 된 “과 두 사람은 쾌청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