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라쿠텐·이시이 감독, 오른쪽 종아리 부상으로 이탈의 다나카 마사히로는 “원정 중에도 피칭을 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라쿠텐·이시이 감독, 오른쪽 종아리 부상으로 이탈의 다나카 마사히로는 “원정 중에도 피칭을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506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재팬야구 일야분석 오른쪽 종아리를 앓고 27일 선발을 회피하기로 된 라쿠텐·다나카 마사히로 투수에 대해서, 이 날 경기 전에 이시이 감독은 “회복 상황에 있으므로 지금부터라고 생각”이라고 말했다.

    향후에 대해서는 “갈수록 상황은 달라진다고 생각한다.상황이 달라진다는 것은 나쁜 방향이 아니라 긍정적인 방향으로 상황은 달라진다고 생각하니까.그곳을 확실히 판별하며 조정한다는 형태가 된다”이라며 한 군에 동행하는 것을 밝힌 다음,”원정 중에도 피칭을 하는 거고”과 어디까지나 경증인 것을 강조했다.

    다나카는 25일 개막 전날 훈련에서 오른쪽 종아리의 의욕을 호소하고 센다이 시내의 병원에서 진찰을 받은 결과”오른쪽 넙치 근육 손상으로 “경기 복귀까지 3주일이 걸릴 전망임이 발표되고 있다.

    또, 타나카 대신 이날 니혼햄전에 선발되 郄전 맹생 투수에 대해서 이시이 감독은 “힘도 있고, 원래 선발에서 하는 투수라.그다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가서 주기가 가장.그렇다고 여러가지 실패를 생각하기도 하지만 이쪽적으로는 실패는 전혀 상관 없으니.그보다는 성장할 수 있는 씨앗이라는 것을 발견했으면 좋겠네.두려워하지 말고 먼저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어떤 의미 꽤 기회여서 나랑 해도, 어떤 피칭을 하고 줄까.결과가 이러니는 것은 없다.허세나 아니라 팀의 위기라기보다는 설레고 있다”며”쇼트 시작이라는 것은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그의 역할은 어디까지나 선발.보통으로 선발 역할을 한다”와 요미우리에서 이적 후 첫 등판이 되는 오른 팔에 기대를 걸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