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npb뉴스 오사카 토우인이 초전 패퇴 니시타니 감독이 된 봄 여름에서 첫 지변 학원에 리벤지 안 되고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분석 일야중계 npb뉴스 오사카 토우인이 초전 패퇴 니시타니 감독이 된 봄 여름에서 첫 지변 학원에 리벤지 안 되고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99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분석 재팬야구 npb중계 일본야구뉴스 “선발 고교 야구·1회전, 지변 학원 8-6오사카 토우인”(23일 고시엔 구장)

    가을의 긴키 대회에서 우승한 지변 학원과 준우승의 오사카 토우인의 우승 후보끼리의 싸움.오사카 토우인이 막판의 맹추격도 미치지 않아 첫 경기에 실패했다.오사카 토우인 고시엔에서의 첫 경기에서 탈락은 2002년 여름(3-5동방)이후 2번째로 선발에서는 처음이다.니시타니 고이치 감독이 이끌고부터는 첫 초전에 실패했다.

    니시타니 감독은 “가을에 1번 지고 있으니 고집을 보이고 싶었지만, 수세에서 리듬이 만들 수 있지 않았다.아직 힘이 없다”와 반성 연방이었다.

    끈기는 보였다. 이 시합 최대의 5점 차로 되어 맞은 여덟번이다.선두의 이케다가 가운데 안타로 출루.1사후, 화전도 좌전 안타로 이어진다. 일、이루에서 7번, 후지와라가 2점 3루타.이어 볼넷을 끼고 대타·코타니가 우전 적시타를 터뜨렸고 2점 차로 다가섰다.

    하지만 아홉은 무사에서 볼넷의 주자를 내보내면서 3번 궁 밑이 통렬한 일타는 1루수 정면으로 라이너에서 불운한 병살.2죽음의 주자가 되고 4번, 이케다가 우익 선상으로 3루타로 출루.5번, 마에다는 삼진을 당하고 경기 종료가 되었다.

    선발인 마츠우라가 첫회에 실점했다.안타와 2볼넷으로 무사 만루 위기를 초래하고 4번·산카의 희생 플라이에서 먼저 1점. 더욱 볼넷을 주고 만루가 되면 6번, 식원에 좌익 선상으로 주자 일소의 적시 2루타를 받았다.갑자기 4점의 비하인드를 짊어지게 전개됐다.

    마츠우라는 두번 이후 회복, 네번까지 마구 주자로 묶은 역투. 후회하는 시작했다.다섯번에 대타를 받고 2번째·세키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다섯번까지 지변 학원·니시무라의 전에 1안타에 억눌렸던 타선은 2점을 따라붙는 여섯번, 2죽음의 연타와 볼넷으로 만루다며 하나다의 유격수 땅볼을 상대가 2루로 악송구하고 2점을 돌려보냈다.

    이지만 이면에는 굳은 것의 수비가 흔들렸다.세키토가 볼넷과 안타로 무사 한, 2루로 7번·모리타에 중전 적시타를 받았다.이에 중견수 악송구가 겹치는 1루 주자도 홈.그 후 1죽음 3루에서 세키의 폭투로 더 1점을 내줬다.일곱번도 1점씩 거듭하다, 중반 이후는 점의 쟁탈전이었다.

    이케다 주장은 “상대의 니시무라는 지난 가을보다 좋은 투수가 되어 있었다.여름에 일본 제일이 되어 진심의 진심으로 임한다”과 역습을 다짐했다.

    가을의 긴키 대회 결승은 지변 학원이 초반부터 득점을 거듭하며 7-3으로 승리했다.이날 선발은 지변 학원·니시무라 오사카 도인고, 마츠우라의 두 오른손으로, 작년 가을과 같은 만남이 됐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