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보자”니혼햄 구리야마 감독”저평가”즈라리에 열심히 분발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보자”니혼햄 구리야마 감독”저평가”즈라리에 열심히 분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76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분석 일야뉴스 npb중계 재팬야구 니혼햄·쿠리야마 히데키 감독(59)가 굴욕의 저평가를 뒤집는 라쿠텐과의 개막 3연전에 남다른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개막 이전의 전날 훈련에선 주포, 나카타들 일군 회원이 무려 2시간 정도 정력적으로 땀을 흘렸는데 그 옆에서 ” 보자”고 재차 기합을 넣고 있던 것이 무엇을 숨기쿠리야마 감독.이라는 것도 개막 직전에 나온 야구 평론가나 야구계 OB의 퍼시픽 리그 순위 예상에서 니혼햄이 일제히 하위에 예상된 때문이다.

    쿠리야마 감독은 “아니, 대단하지 이번에는. 대략(니혼햄의 순위 예상이) 낮잖아”라고 쓴 웃음.계속”승부사로서는 별로 평가는 아무래도 좋다.하지만 거기까지 확실히(하위)나란히 서면 역시”과 여의 저평가 만에 입술을 깨물었다.

    지난 시즌에 팀의 에이스 격이던 아리하라가 미국 메이저에 이적.지난 시즌 팀 공동 선두 8승을 거둔 용병 우완 바 헤이 트겐도 신종 코로나 윌 감염 확대에 의한 입국 제한에서 아직 일본에 방문하지 못하고 있다.이 영향으로 팀은 지난해 이상으로 힘겨운 싸움을 한다.더불어 개막 3연전에서 만날 상대 선발 투수는 지난 시즌 퍼시픽 리그 최다 승 와쿠이에 메이저가 타나카 쇼오.제3전에는 황금 신인 왼손 투수 하야카와가 버티고 있다.전전의 예상에서는 “역전는커녕 라쿠텐에 1승 하기가 힘들지”라고 지적하는 전문가도 있을 정도.전력 차이는 역연한 만큼 일본 햄의 열세를 부정할 수 없다.

    다만 평소의 긍정적인 자세를 바꾸지 않는 쿠리야마 감독.굳이 자군의 저평가를 발분 재료가 강적 격파에 위한 괴상한 기염을 올리는 것도 잊지 않는다.

    ” 일어나고 있는 현상에 대해서 모든 것을 힘으로 대체되지 않으면 하는 의미가 없다.상대가 클수록 이쪽도 힘을 받는 거고.타나카 쇼오와의 대전?선수들이 치면 자신이 될 것이며, 이기면 자신이다.그런 상대로 향하는 것도 프로 야구의 즐거움이라.좋지도 나쁘지도(팀의 하위 평가는)파이터스에 대한 메시지로 생각하고 하는 수밖에 없다”

    하마평대로거나 아니면 예상 밖의 분전으로 주위를 압도하나.굴욕적인 평가가 내려진 니혼햄과 쿠리야마 감독의 싸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