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자이언츠·미야모토 코치가 역설 강풍 속의 투구에 “서랍을 가지고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자이언츠·미야모토 코치가 역설 강풍 속의 투구에 “서랍을 가지고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23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분석 재팬야구 npb중계 강풍도 〝 양식〟이 된다.거인의 미야모토 카즈 토모 투수 치프 코치(57)이 18일, 찬바람이 몰아치는 가운데 열린 주니치와의 연습 경기(나하)에 대해서 지론을 펴면서 회고했다.

    이날도 전날에 이어나하 시내에는 강풍 주의보가 발령되고 풍속 7미터 강 바람이 그라운드를 붔다.센터에 설치된 중계 카메라에 상하 좌우에 들먹거릴 정도의 강한 바람이 불어 붙던 구단기도 옆으로 뻗 끈상태가 됐다.

    그런 가운데 선발된 다카하시는 강한 바람에게도 지지 않고 안정된 투구를 보이며 4이닝 무실점 호투. 경기 후에는 “(영향은)의외로( 없었다). 바람이나 기온이나 신경 쓰지 않고 마운드에 올라갔습니다.추울까 생각하는데요 “라고 태연한 표정을 보였다.

    타카하시를 포함한 강풍 속에서 투구는 투수 스태프 거꾸로 1개의 수확으로 된 것 같다. 미야모토 코치는 “(강풍은)서로 같은 조건이니까요. 『 바람아 멈추세요 』다고 멈추고 주지는 않을께. 그것에 대해서 자신의 서랍을 몇몇 가지고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그것이 개개의 기술입니다”와 선수의 대응력이 요구되는 것을 역설.그 위에서 “(순풍에 의한)홈런 수도 늘어났고, 역시 그 근처는 낮게(모아)라는 것은 있으시겠지요 “라고 계속했다.

    역경 속에서 경험을 쌓고, 선수 개개인의 서랍을 늘리 젊은 투수 스태프, 알찬 2일로 됐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