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주니치 후쿠도메, 43세 개막 선발에 호시탐탐”처음부터 나와서 한다는 생각도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주니치 후쿠도메, 43세 개막 선발에 호시탐탐”처음부터 나와서 한다는 생각도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15
    가일오부장
    중재자

    재팬야구 npb중계 일야뉴스 한신로부터 방출 통보를 받고 14년 만에 친정에 복귀한 주니치 후쿠도메 고스케(43)이 꾸준히 역습의 길을 걷고 있다.

    봄 캠프는 오시마, 비시 에드들과 함께 오키나와·요미탄에서 2군 출발. 첫 실전은 17일 오키나와 전력과의 연습 경기에서 지명 타자로 1타석을 할 예정이다. 전날 16일 니무라 토오루 2군 감독(59)는 “몇년이나 하는 선수 역시(물건이) 다르죠”와 눈을 찌푸렸다.후쿠도메의 마무리를 체크한 뒤 20일 이후 1군에 합류할 수 있도록 추천할 방침이다.

    야구계 맏형으로 팀이 요구하는 것은 “여기 한번에서의 활약”에서 대타수로 기대되지만 정작 본인은 “처음부터 경기에 나와서 한다는 생각도 있다”라고 했다.이날도 외야 수비와 주루 연습에서는 신진에 섞이고 목소리를 내는 전력으로 뛰어다니고 타격 연습의 사이에는 포수의 패스트 볼 연습을 도와서”몸이 따뜻해졌다!”과 건강 발랄이었다.

    팀 관계자는 “그동안도 후배가 이야기를 들으러 가서 선배가 대응하는 형태는 있었지만, 후쿠도메 씨의 경우는 스스로 말을 걸고 있다. 젊은 무서움도 느낄지도 모르지만 정신이 나가지 않는 가운데 훈련은 경험이 돼”으로 복귀의 효과를 실감. 지난 시즌은 코로나 사화의 개막 연기로 조정에 시달리며 불완전 연소가 끝난 것에서부터 배트를 두지 않은 결정을 한 백전노장은 자신 23번째의 개막전에서 선발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