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프로 주목 미츠비시 자동차 창고·히로 하타는 한신 2군에 3회 2실점 빠른 과제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프로 주목 미츠비시 자동차 창고·히로 하타는 한신 2군에 3회 2실점 빠른 과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02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중계 재팬야구 일야뉴스 “2군 연습 경기, 한신-미쓰비시 자동차 쿠라시키 오션스”(21일 아키 시영 구장)

    가을 드래프트 상위 후보의 미쓰비시 자동차 쿠라시키 오션스·히로베 아쓰야 투수가 일곱번에서 3번째 투수로 등판.3이닝 동안 2안타 2실점으로 한신 2군 타선을 완전히 막지 못 했다.

    일곱번은 삼자 범퇴로 막다. 직구를 주체에 조립, 엔도는 145킬로 몸 쪽 직구로 메고 1루 땅볼.후지타를 중견수 플라이, 마지막에는 깊은 산중을 145킬로미터 바깥쪽 낮은 바로 선 채로 삼진에 벴다.

    다만 여덟번은 선두의 에고시를 볼넷으로 출루시킨다. 이루 도루와 우에다의 희생타로 1죽음 3루. 여기서 3볼에서 쿠마 가이에게 중전 적시타를 받았다. 게다가 쿠마 가이에도 이루 도루를 허용하고 이타야 마가 중월에 적시 2루타.이번 회는 2실점을 당했다.

    아홉은 커브나 슬라이더, 커터도 섞으면서 삼자 범퇴.엔도, 후지타를 치고 받자 오쿠야마는 145킬로미터 바깥쪽 직구로 묵인 삼진으로 돌려세웠다.

    직구 최고 속도는 146킬로.여덟번은 주자를 짊어지고부터 3도루를 허용하며 퀵 모션에 과제를 남겼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