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DeNA의 뱃고동 1·후미가 대외 시합 데뷔 선발하고 2회 3실점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DeNA의 뱃고동 1·후미가 대외 시합 데뷔 선발하고 2회 3실점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69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DeNA는 20일 오키나와 현 기노완 시의 아톰 홈 구장 기노완에서 롯데와 연습 경기를 실시.선발을 맡은 드래프트 1위 루키 이리에 대학생 투수(22)은 예정의 2이닝 동안 피안타 3,2탈삼진 3실점의 내용이었다.

    대외 경기 첫 등판인 기대의 오른 팔은 선두 후지와라 야스 대학을 1구에서 중견수 뜬 공을 베어 죽이는. 특기대로 초구 훌스잉그의 상대를 공의 힘으로 밀어넣도 이어 후지오카 유우 다이에는 바깥쪽의 곧을 되돌려서, 3루 선상 돌파의 2루타.원아웃부터 위기를 만든다.

    하면 3번의 나카무라 쇼오 나에게는 삼유 간을 깨졌고 2루 주자는 홈으로. 여기는 컷 맨이 들어 2루 진루를 겨냥한 타자 주자를 찔러도 이 사이에 후지오카의 생환.연타로 1점을 잃고 만다.

    그래도 두 죽음 주자 없다고 되어 4번의 야스다 쇼오켄은 중견수 플라이로 잡으며 이로써 3번째의 아웃.초 실점에도 흐트러짐 없이 초반을 최소 실점으로 넘겼다.

    그 뒤 아군의 더 긴 공격을 낀 동점으로 시작된 2번은 카토 오쇼오 헤이를 1개로 이루 땅볼. 바꾸고 속도 좋은 가고 싶은 곳이었으나 인 칸노 타케시에 대해서는 컨트롤이 정해지지 않고 볼넷을 내주면 요시다 유타에 내몬 뒤의 속구가 달콤한 들어 왼쪽 스탠드까지 운반되는 2런뼈아픈 한발을 받아 역전을 허용한다.

    그러나 죽음 주자 없의 처음부터 다시는 사토 오토 지야을 포크로 헛스윙 삼진. 이 경기 처음의 삼진을 빼앗더니, 9번의 야마구치 오코 오키는 커브로 묵인 삼진.총을 끌지 않고 타자 둘을 연속 삼진으로 돌려세웠다.

    첫회는 속구, 2번은 변화구를 중심으로 조립하며 예정인 2회를 3실점. 타자 9명에 대해서 안타는 3, 여순 볼넷이 하나에 삼진은 2개.달콤한 들어간 곳을 강타하는 장면도 돋보였지만 팔을 흔들고 상대에 맞서는 던지기 솜씨의 좋은 점은 이날도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 실전이 늘어나는 가운데 공을 계속 나갈 수 있겠는가.앞으로도 주목하고 싶다.

    ◆ 이리에 대학생, 프로필

    포지션:투수

    투타:우투 오른손

    생년월일:1998년 8월 26일(22세)

    키·체중:187㎝, 87킬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