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롯데의 드래프트 3위, 오가와가 아홉 차례에 이루 도루 2경기에서 3도루”발로 휘저은 것이 자신의 역할”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롯데의 드래프트 3위, 오가와가 아홉 차례에 이루 도루 2경기에서 3도루”발로 휘저은 것이 자신의 역할”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73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분석 재팬야구 npb중계 일야뉴스 (시범 경기, 오릭스 0-2롯데 3일, 교세라 롯데의 드래프트 3위 오가와 루우 성내 야수(22)=국학 원대=이 여섯번에 대주자로 출전, 아홉에 볼넷으로 출루 후에 이루 도루를 성공시켰다. 2일 오릭스와의 경기(쿄세라)에 대타로 출전하고 2타수 2안타 2도루.2경기에서 3도루로 특색을 발휘했다.

    “발로 휘저은 것이 자신의 역할입니다.루이에 나가서 뛰고, 역할을 하고 있다”

    50미터 5초 9의 빠른 발을 살리고 존재를 알렸다. 루키 이어 새 외국인 에치에바리아, 후지오카들과 쇼트의 주전 경쟁.에치에바리아이 코로나 화 때문에 일본 방문 미정의 상황, 시범 경기 2경기에서 기회를 살렸다.

    이구치 감독은 “캠프에서 속도에도 어드저스트하고 있다. 여러가지 의미로 익숙해져서 매우 좋은 움직임을 하고 있다. 수비 범위도 꽤 널리 생각보다 다리도 움직이고 있고, 도루에 관해서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이어 정규 목표로 어필하기 바란다”와 향후의 활약에 기대했다.

    시냇물이 ” 적은 기회로 어필하는 것밖에 생각하지 않는다.그 결과 개막 1군이거나 개막 선발에 이어지는 것 같아 눈앞에 집중하고 싶다”라고 말에 힘을 주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