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야분석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거인의 활발한 트레이드 대환영!!일본 제일 탈환에 시즌 중에 거물을 감행한 필요성도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야분석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거인의 활발한 트레이드 대환영!!일본 제일 탈환에 시즌 중에 거물을 감행한 필요성도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67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분석 npb중계 일야뉴스 재팬야구 거인의 왼손 투수 다구치와 야쿠르트·히로오카 내야수의 트레이드가 하루 발표됐다. 최근 몇년, 오프에 머무르지 않는 거인의 활발한 무역 활동이 두드러지고 있다.야구계 활성화의 일환으로 환영이다.

    메이저 리그에서는 시즌 중에서도 주전 선수끼리의 트레이드가 다반사다. 오프로 이듬해 전력 구상을 하지만 청사진대로 안 가는 것은 얼마든지 있다.그 경우 시즌 중에서도 대폭적인 전력 조정을 꾀하는 것은 당연 하지 않으면 팬들이 납득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시즌 후반에 우승, 플레이오프 출전 등의 가능성이 있는 경우, 전력 향상에 즉효성 있는 주력 선수 영입을 노린다. 또 침체하고 시즌을 상정하고 팀 대 개혁을 도모하는 구단은 젊은 유망 선수를 겨냥하고 etc.맞는 전력 강화면 팬들도 납득한다.

    일본의 경우는 오랫동안 주전 선수가 트레이드되는 것은 어떤 문제를 일으킨 경우라는 마이너스 이미지가 강했다.

    최근 들어 고래는 안 되더라도 겨우 서로의 팀이 전력 강화엘 교환 트레이드가 오프만 아니라, 캠프, 오픈 전쟁에서도 볼 수 있게 됬다.거인은 그 선구자적인 존재라 하고 있다.

    일본 시리즈에서 무적의 소프트 뱅크에 2년 연속 4연패라는 최대의 수모를 겪게 되고 있는 거인으로 하면 3번의 실패는 허용되지 않는다. 올 시즌 기준의 우승 탈환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시즌 중에도 거물 트레이드 감행이 요구되는 장면도 있을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