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야분석 npb중계 재팬야구 중일, 14실점 투수진의 안에 광명 4년째 시미즈가 3탈삼진 포함 2회 무안타 무실점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야분석 npb중계 재팬야구 중일, 14실점 투수진의 안에 광명 4년째 시미즈가 3탈삼진 포함 2회 무안타 무실점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57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일야뉴스 주니치의 고졸 4년째 시미즈 다쓰야 투수(21)이 2일 소프트 뱅크와의 시범 경기(PayPay돔)에 3번째 투수로 등판.총 14실점과 투수진이 대무리한 가운데 2이닝 무실점 3탈삼진의 호투를 보였다.

    주니치는 선발한 카사 와라, 2번째, 하시모토가 각각 6실점. 시미즈는 0-12과 대량 비하인드에서 4회부터 마운드에 올랐다. 선두 주동을 아무것도 아닌 투수 땅볼로 잡아냈으나 1루 송구를 조바심 폭투.자신의 실수로 갑자기 무사 2루의 위기를 초래했다.

    그래도 계속 강의 여울을 낙차가 있는 스플릿에서 헛스윙 삼진으로 잡아내면 한 사후, 달라붙는 미모리에 대해서도 마지막에는 스플리터를 흔들게 연속 삼진을 베어 죽이는. 이어 야나기에도 내몬 뒤의 스플리터를 흔들고, 3타자 연속 삼진으로 위기를 벗어났다. 이어 5번은 선두 타자에게 볼넷을 내줬지만 대타·사토를 유격수 땅볼 병살을 베어 죽이는.마지막은 지난 시즌 유행했다 쿠리하라를 스플릿에서 투수 땅볼로 유도 제로를 나란히 했다.

    시미즈는 2회 25구 무안타 무실점, 3탈삼진 1볼넷의 내용으로 강판. 어필전으로 변했다 약응 타선의 기세를 제대로 세웠다. 마지막 등판이었다 2월 23일의 히로시마전(연습 경기)는 2개의 솔로 홈런을 받은 것의 4회 2실점.2경기 연속 호투로 개막 로테이션 진입을 어필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