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일본야구분석 [프로 야구 실황 중계]한신 드라 1사토우 테루의 사드에 주목!카와이 마사히로 임시 코치”센스는 좋아요 “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일본야구분석 [프로 야구 실황 중계]한신 드라 1사토우 테루의 사드에 주목!카와이 마사히로 임시 코치”센스는 좋아요 “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63
    가일오부장
    중재자

    재팬야구 일야뉴스 npb중계 18일 오키나와 현 기노완에서 DeNA-한신의 연습 경기를 취재했습니다. 뭐라고 해도 기겁한 것은 4안타 1홈런 3타점을 기록한 한신의 뱃고동 1루키 사토우 테루 아키 선수(21)=근대.특히 전광판 위를 넘어선 홈런은 강렬하게 새겨졌습니다.

    그런데 사토 선수, 대산 선수의 은퇴(허리 등의 의욕)도 있고 대학에서도 하던 3루 수비를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지도자는 임시 코치로 “쇼 업 나이터”해설자의 카와이 마사히로 씨(56).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직 몇일도 보고 없으니까 뭐라고 할 수 없지만, 감각은 좋아요. 특히 스로잉은 대학 시절부터 자신이 있었다고 생각”라고 일단 일정한 평가. 한편”포구에 관해서는 앞으로 돌진했다 것이 좀처럼 할 수 없다. 좌우에…말은 볼품 없어도 게처럼 움직이네요.대학 시절 스로잉 잘함으로 아웃이 될 수 있었는지도 모르지만, 프로에서는 사정이 없습니다”와 과제도 지적되고 있었습니다.

    유감이지만, 이 경기에선 3루 땅볼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에 실제 상황을 보지 못했는데 카와이가 그런가”수비 연습을 좋아하더군요 “라는 말이니 일진 월보의 숙달이 턱.뛰어난 타격과 함께 외야뿐 아니라 사드도 꼭 지키게 되면 금상첨홥니다.

    강타, 3루의 왼손 타자라 하면”미스터 타이거스”, 카케후 마사유키 씨 이후. 이것만 화려하게 활약을 하면 적장 DeNA의 미우라 다이스케 새 감독이 경기 후”대책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라고 말했듯이 각 구단이 마크를 강화하는 테니, 그렇게 쉽게 만만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어쨌든 투고 타저의 한신을 극적으로 변모할 가능성에 찬 신인 향후는 대 주목입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