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일본야구분석 npb뉴스 오사카 토우인·니시타니 감독” 어려운 장면에서 제대로 지키지 않으면”선발 첫 초전 탈락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일본야구분석 npb뉴스 오사카 토우인·니시타니 감독” 어려운 장면에서 제대로 지키지 않으면”선발 첫 초전 탈락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11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일야뉴스 “선발 고교 야구·1회전, 지변 학원 8-6오사카 토우인”(23일 고시엔 구장)

    가을의 긴키 대회에서 우승한 지변 학원과 준우승의 오사카 토우인의 우승 후보끼리의 싸움.오사카 토우인이 막판의 맹추격도 미치지 않아 첫 경기에 실패했다.오사카 토우인 고시엔에서의 첫 경기에서 탈락은 2002년 여름(3-5동방)이후 2번째로 선발에서는 처음이다.니시타니 고이치 감독이 이끌고부터는 첫 초전에 실패했다.

    경기 후, 니시다니 감독은 “(작년)가을에 진 상대로 꼭 이기고 싶다고 했지만 아직 멀었습니다”와 실력 부족을 꼽았다.”첫회에 실점한 것, 수세에서 리듬을 만들지 못 했다.어려운 장면에서 제대로 지키지 않으면 안 되는 부분이 못 했다”고 패인을 분석했다.여섯, 여덟번에 6실점을 바싹 뒤따랐지만 미흡”일곱번에서 아홉에 강한 팀을 만든다고 했지만 수비에서 공격할 수 있지 않았다”와 수비의 난맥과 볼넷으로 실점을 뉘우쳤다.

    선발로 4실점의 마츠우라 케이 말 투수(3년)에 대해서는 “게임을 만든다는 의식이 너무 강했는지, 자신의 베스트에 가져갈 수 있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학교 첫 선발전 탈락했다”선수들은(지변 학원에 작년 가을 가을 킨키 대회 결승에서)1번 졌으니 다른 학교보다 이기겠다는 것이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경기를 만들지 못 했다.이 분함을 여름에 살리고 싶다”고 회고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