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분석 타카·쿠도 감독이 젊은 외야진에 쓴소리 2경기 연속 무득점에 ” 강한 마음으로 향해서”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분석 타카·쿠도 감독이 젊은 외야진에 쓴소리 2경기 연속 무득점에 ” 강한 마음으로 향해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95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npb분석 재팬야구 소프트 뱅크는 27일, 미야자키시의 SOKKEN스타디움에서 오릭스와의 연습 경기에서 0-1로 패했다.젊은 주체의 인력 구성으로 나섰지만, 야마오카 타이스케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 투수들이 등판

    첫회, 사토 나오키가 야마오카에게서 우전 안타를 때렸지만 죠링이 유격수 땅볼 병살타. 3회엔 보람이 오른쪽 안타, 강의 여울이 볼넷으로 연결된 것, 주동, 사토 나오키가 처리됐다. 4회에는 바뀐 야마모토부터 칸바 야시가 중전 안타를 때려도 쿠리하라가 병살타.5회에는 야나기 마치가 안타로 출루했지만 보람, 강의 여울이 연속 삼진으로 쓰러졌다.

    이날은 나카무라 아키라와 마쓰다와 같은 주력, 노장들은 잔류 조정에서 경기에서 결장.전날에 고쿠보 히로키 헤드 코치가 “더 기회”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던 것처럼 개막 1군과 정규꾼들을 노리는 젊은이에게 있어서는 야구계를 대표하는 야마모토, 야마오카는 오른 팔과 맞대결은 손쉬운 어필의 장이었다.

    하지만 끝나고 보면 9회까지 제로 행진이 이어지면서 6안타 영봉 패배. 25일 롯데전에서도 무득점으로 끝났고 2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끝났다. 경기 후 구도 기미 야스 감독은 “오늘 던진 투수는 좋은 투수여서 좀처럼 치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만 그 중에서도 1구 1구, 1타수 1스윙을 소중히 한다.앞으로 살아남겠다는에서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그것은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과 소장에 쓴소리를 했다.

    “연습 경기, 시범 경기라고는 생각이 아니라 이 1개로 잡아.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강한 마음 향해서 가고 싶다. 낭비하지 않도록 하루 하루 지냈으면 좋겠어”. 서바이벌 레이스가 본격화하는 가운데 마음이 안 드러난 신진 야수들에 주문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