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npb분석낙천 이시이 감독, 2년 연속 5승의 도리 본앙에 게키”올해 안 되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지 않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npb분석낙천 이시이 감독, 2년 연속 5승의 도리 본앙에 게키”올해 안 되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지 않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82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npb분석낙천 이시이 감독, 2년 연속 5승의 도리 본앙에 게키”올해 안 되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지 않다”

     

    재팬야구분석 일본야구중계 라쿠텐 칙본 타카히로 투수가 오키나와· 긴 정에서 캠프 첫날부터 3일 연속 불펜 기용했다. 루키 이어부터 6년 연속 2자릿수 승리를 거두었지만, 2019년 3월에 메이저 진출 꿈을 사실상 단념하는 라쿠텐과 7년 계약을 체결하고부터는 2년 연속 5승 그친다. 그 해에 오른쪽 팔꿈치의 클리닝 수술을 받은 영향도 있었다.부진 탈출을 다짐하는 배수진을 치고 있다.

     

    3일에는 사무라이 재팬의 이나바 감독이 시찰에 찾아 도리 본앙 모두 말을 주고받았다.2015년 WBSC프리미어 12,17년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 출전하고 있는 오른 팔은 “일본 대표는 특별한 것으로 선발되면 굉장히 영광이고, 일장기를 짊어지고 싶다고 프로 들어 계속 생각하고 있다”이라고 심정을 토로했지만 현재는 우선 국내 정상급 투수로 빛을 되찾는 것이 선결이다.

     

     

    “선택 받기 위해서는 결과를 남기고 가지 않으면 안 된다. 일단 팀이 이기도록.그것을 머리에 넣고 싶다”고 강조했다.

     

    7년 계약의 3년째. 2년 전에 규칙 본앙와 연봉 3억엔+거래 총액(금액은 추정)의 초대형 계약에 들어간 이시이 카즈히사 GM이 올 시즌부터 현장 감독을 겸하고 있다.이날, 와쿠이 기시, 마키와 같은 시간대에 불펜 기용한 규칙 본앙으로 이시이 감독이 “거의 세이부(라이온즈 출신)이야”라고 농담을 하기가 있었다.

     

    이시이 감독은 훈련 종료 후의 온라인 회견에서 도리 본앙을 “너무 순조롭게 오고 있다. 똑바로 정확도는 좋은 때와 나쁠 때의 차이가 적다”이라고 평가. 한편”요즘은 5승밖에 하지 않지만 본래는 최다 승에도 손이 닿는 능력의 소유자. 억울한 만큼 올 시즌 어떻게 부딪칠지 기대”라고 분발을 촉구했다.”올해 안 되면 그다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지 않는다.그곳은 본인도 알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과 매콤한 대사도 나왔다.

     

    캠프 3일째를 마치고”머리로 생각하는 것과 몸의 움직임이 어우러진 “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규칙 본앙. 향후의 프로 생활의 향방을 점 치는 소중한 시즌을 치른다. 본 실력을 발휘하면 절로 도쿄 올림픽의 마운드가 다가온다

    e2b1effef78fa874502de9ebafef46f7_1612418297_1718.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