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npb분석 교토 국제, 고시엔 첫 출전 별 결승타의 나카가와”여기서 치는 게 내 사명”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npb분석 교토 국제, 고시엔 첫 출전 별 결승타의 나카가와”여기서 치는 게 내 사명”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39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뉴스 npb중계 일야분석 재팬야구 제93회 선발 고등 학교 야구 대회 제5일 제2경기(시바타 4-5교토 국제, 24일 고시엔)교토 국제화와 시바타(미야기)의 봄 여름 고시엔 첫 출전 대결은 교토 국제가 연장 열번, 5-4로 승리.갑자원에 한국어의 교가가 흘렀다.

    교토 국제는 한번 1죽음 하나, 2루를 놓치면 그 뒤 선발의 왼손 투수 모리시타 류대 투수(2년)이 가운데 안타, 볼넷과 보내기 번트로 1죽음 이、삼루을 초래하고 폭투와 4번 타자의 중전 적시타로 2점 선제를 용서한다.

    밀고는 두번 1죽음 하나, 2루, 세번 무사 한, 2루타를 날렸지만 일곱번에 반격.볼넷 야선, 투수 앞 번트가 내야 안타로 무사 만루에서 1사후번, 타케다 유우대 유격수(2년)의 가운데에 라이너를 센터가 후일(3루타).주자가 일소 생환하며 역전에 성공했다.그 뒤, 여섯번에서 우익에서 돌고 나온 오른손·히라노 오노부 히로 투수(2년)이 동점이 되며 3-3에서 연장전으로.

    그리고 십회 볼넷과 번트로 1죽음 2루에서 3번, 나카가와 이사미 토고 포수(3년)의 우전 적시타와 5번, 츠지 노조미 3루수(2년)의 우익 선상으로 적시 2루타로 2점 역전.그 뒤의 시바타의 반격을 1점으로 묶어 열전을 제압했다.

    코마키 헌계 감독은 “계속 막판 승부라고 하고 왔다.견디고 이겨서 참을성 있게 생긴 “. 결승타의 나카가와는 “여기서 치는 게 내 사명이라고 생각했다.집념으로 쳤습니다”라고 기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