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센가&히가시 하마가 나온 지연도 후보들…확실시는 3명, 매의 개막 로테을 독자적 예상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일야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센가&히가시 하마가 나온 지연도 후보들…확실시는 3명, 매의 개막 로테을 독자적 예상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60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중계 일본야구분석 재팬야구 일야뉴스 당선 확실은 이시카와, 와다, 타카하시 감사의 3명만, 소프트 뱅크의 개막 로ー테
    26일 시즌 개막까지 1개월을 끄고, 각 구단의 전력 상황이 드러나고 있다. 주전은 조정의 최종 단계에 접어들면서 개막 1군 행을 목표로 선수는 섹스 어필의 막판 스퍼트를 맞는다. 팀의 개막 대시를 위한 중요하게 되는 것이 선발 투수의 개막 로테이션. 시범 경기에서의 결과에 따라서 상황은 바뀌지만 현 시점에서 각 구단의 6장을 헤매고 싶다.이번에는 2년 연속 리그 우승, 5년 연속 우승을 노리는 챔피언 소프트 뱅크이다.

    ○ 개막 로ー테 예상( 지난 시즌 성적)
    이시카와 히라기 후 토시(18경기 11승 3패 평균 자책 2.42)
    와다 쓰요시(16경기 8승 1패 평균 자책 2.94)
    타카하시 레이(52경기 4승 2패 23홀드 평균 자책 2.65)
    카사 슌스케(20경기 4승 4패 평균 자책 2.84)
    타케다 쇼오타(7경기 2승 2패, 평균 자책 6.48)
    니호 아키라(12경기 4승 5패, 평균 자책 4.92)

    지난 시즌 투수 3관왕에 오른 센가 아키라 대투수가 종아리의 컨디션 불량, 개막 투수를 맡고 9승을 올린 히가시 하마 거 투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조정 지연과 기둥 둘을 개막 때 부족한 것이 상정되는 소프트 뱅크.그 중에서 개막 투수는 지난 시즌 11승으로 다승왕과 최고 승률의 타이틀을 차지한 이시카와 히라기 후 토시 투수가 맡는 것이 정해졌다.

    이 이시카와도 포함한 개막 로ー테 진입이 확실시하는 것이 노장의 와다 츠요시 투수, 그리고 지난 시즌 중간 계투로 52경기에 등판한 2019년 신인왕 타카하시 예의 투수.이 3명의 로ー테들은 확실하고, 게다가 3월 26일부터 롯데와의 개막 카드에 이 3명이 선발할 전망이다.

    확실시 구미 이외의 나머지 3범위를 싸우는 로ー테 후보의 5명은..
    상황에선 남은 3쿼터를 다른 후보가 겨루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서 시범 경기 결과, 내용, 전달 여부에 따라서 누가 그 자리를 잡나. 치열한 경쟁은 앞으로도 이어진다.그 중에서도 로ー테들이 유력한 것은 카사, 타케다, 니호의 3명인가.

    카사는 지난 시즌은 쇼트 스타터로 두각을 나타내면, 막판에는 선발로 팀 우승에 공헌. 여기까지 실전에서도 적당히 내용을 보이고 있다. 최근, 불안정한 투구를 보였던 타케다도 본래의 힘을 발휘하면 에이스 격에 될 만한 힘을 갖는다. 시범 경기에서 안정된 투구를 보이면 로ー테에 찾아올 것이다. 니호는 지난 시즌도 개막 로ー테 들어 선발로 4승을 기록했다.여기까지 실전 등판에서 결과를 남기고 있다.

    이 3명 외에 후보가 되는 것이, 오타케 고타로 투수 스기야마 카즈키 투수 두 사람 오오타케는 구속이 빠르지 않지만 진지한 모두 호크스 투수진의 안에 있어 특이한 기교파 투수. 상대 타자의 겉모양을 흐트러뜨리다, 현혹한다는 점에서 말하더라도 로ー테에 들어와도 이상하지 않다. 스기야마는 최고 속도 157킬로를 자랑하는 대기.공의 힘은 일급품이지만 안정감은 미지수인 곳이 있어, 향후의 시범 경기 등판이 로ー테들이 열쇠를 쥘 것 같아.

    현 시점에서는 이시카와, 와다, 타카하시 감사의 확실시 조 외에 카사, 타케다, 니호의 3명을 개막 로ー테 투수로 예상했다. 다만 당선 확실의 3명 이외의 경쟁은 치열하다. 시범 경기 결과에 따라서는 어떻게 넘어질지 모른다. 이 경쟁에서 눈을 뗄 수 없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