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오사카 토우인·니시타니 감독” 진 아쉬움을 “가을 킨키 대회에서 패전의 지변 캠퍼스의 리벤지 맹세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오사카 토우인·니시타니 감독” 진 아쉬움을 “가을 킨키 대회에서 패전의 지변 캠퍼스의 리벤지 맹세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43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중계 일야뉴스 일본야구분석 “제93번 선발 고교 야구 대회 조 추첨회”(23일)

    가을의 긴키 대회 준우승, 오사카 도인은 이 우승 지변 학원(나라)와 대회 제4일 제2경기에서 맞붙는다.

    1차전 굴지의 좋은 카드가 실현했다. 작년 가을의 긴키 대회 결승은 오사카 토우인이 3-7로 패했다. 대표 취재에 응한 니시타니 고이치 감독(51)은 “가을에 진 지변 학원에 사람 겨울 하던 일을 제대로 쏟아 분다.가을에 진 한을 얼마나 잘 하느냐는장이 된다”과 설욕에 말했다.

    “지변 학원은 투수도 타자도 전 팀에서 경험자가 많고 킨키에서 넘버원이 된 팀이라 그렇게 쉽게 이길 수 있는 상대가 아니다.확실하게 달라붙어 이기고 싶다”고 경계했다.

    상대 투수진은 왼손 투수 니시무라, 오른 팔, 오바타와 두 기둥을 거느리지만”니시무라 투수가 에이스인가라고 생각하고 있어. 제대로 공략하겠다”라고 분발하다.프로 주목·마에카와나, 야마시타를 중심으로 한 상대 강력 타선에 대해서는 “누구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타자가 많아 흐름을 만들지 않도록 분단하고 싶다”이라고 말했다.

    오사카 토우인도 가을 드래프트 후보의 최고 속도 154킬로 우완·세키 고스케 투수(2년)이 150왼손 투수 마츠우라 케이 말 투수(2년)나 4번, 이케다 릉 진정 외야수(2년)등 연예인 인재들이다.같은 상대에게 연패할 수는 없다.

    “캡틴 이케다를 중심으로 상대와 꼭 끼고 끈질기게 싸워라?잘 준비하고 싶다”와 지휘관.첫 경기에서 꼭 빚을 갚고 네오(주니치), 후지와라(롯데)들을 거느리고 봄 여름 연패를 달성했다 2018년 이후 고시엔 우승을 노린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