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재팬야구 일야중계 소프트 뱅크 이시카와 첫 개막 투수로 “내일부터 모든 것이 시작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재팬야구 일야중계 소프트 뱅크 이시카와 첫 개막 투수로 “내일부터 모든 것이 시작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58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분석 npb중계 일야뉴스 소프트 뱅크의 개막 투수인 이시카와 종태 투수가 25일 전날 취재에 응했다.

    자신의 첫 대역이지만,”쿠도 감독도 143분의 1이라고 말했다.그럴 생각으로 나선다.내일 경기에서 끝이 없어서 내일부터 모든 것이 시작된다”고 평정심을 강조.롯데 타선을 상대에 대해서는 “강약을 달고 싶다.기세에 맡겨도 되지만 밀고 끌을 제대로 할 수 있으면 경기를 만드는 이미지가 있다”라고 말했다.

    또 새 곡을 선 보이기도 밝혔다.이시카와는 야구계 제일의 복숭아 빛 클로버 Z(모모 쿠로)의 왕팬.지난 시즌은 오리지널 곡” 일하는 “을 사용하여 다승왕과 최고 승률의 투수 2관왕에 빛나는 활약을 보였다.”오프에 『 일한 』다는 편곡도 만들어 주셨다.하나의 단락”와 새로운 등장 곡을 부탁한 결과 모모 쿠로 측에서 쾌락을 받았다고.

    내일부터 사용하며 등장 곡의 제목은 “SPECIALIZER”(스페셜 라이저)이다.이시카와는 “질주감이 있어 템포의 좋은 노래”라고 해설.”2년 연속으로 『 속도상 』도 노리겠다고 하는 생각도 전했습니다.자신 때문에 곡을 만드는 것은 부담이 되는데, 힘으로 바꾸고 싶다”라고 결의를 내비쳤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