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재팬야구 일야중계 npb뉴스 소프트 뱅크의 선발 로ー테 후보에 희비 카사 3회 2실점, 니호 3이닝 무실점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재팬야구 일야중계 npb뉴스 소프트 뱅크의 선발 로ー테 후보에 희비 카사 3회 2실점, 니호 3이닝 무실점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52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중계 일야분석 재팬야구 소프트 뱅크는 24일 롯데와 연습 경기(특별 규칙)을 갖고 선발 로테이션 진입을 노리는 2투수가 마운드에 올랐다.

    선발한 카사는 첫회 선두의 후지와라에게 볼넷을 내주면 이어지는 칸노에는 좌익 선상으로 적시 2루타를 받은 타자 둘이서 선제를 허용했다. 계속될 위기에서 4번·야스다, 5번, 후쿠다 히데키를 연속 삼진으로 베었지만, 2번은 선두의 6번, 오카에 중월에 솔로를 받은 2실점째.3번은 두 죽음으로부터 볼넷을 내줬지만 마지막에는 후쿠다 히데키를 유격수 땅볼로 물리치고 제로를 새겼다.

    카사는 3회 48개, 1총에 포함 3안타 2실점, 3탈삼진 2볼넷의 내용으로 강판.태동은 제구력 난조로 실투를 강타했다.

    4회에서 2번째 투수로 등판한 니호는 9번, 요시다를 유격수 땅볼로 잡는 등 무실점 스타트. 5회 원아웃부터 볼넷을 내줬지만 대주자의 와다를 빠르게 견제로 아웃 아웃 시켰다. 6회 선두 타자 야스다에 볼넷을 줬지만 이어후쿠다 히데키를 유격수 땅볼 병살을 베어 죽이는.요소를 죄다 제로를 나란히 했다.

    니호는 3회 1안타 2볼넷 무실점의 내용.볼을 다루며 4개 땅볼 아웃을 낚으며 투심 주체의 투구에서 강점을 어필했다.

    7회 이후는 카와라, 가미 진정, 암기이 1이닝씩 등판.가미 참과 암기은 순조롭게 마무리를 보였지만, 가와하라는 2안타 2볼넷과 컨트롤에 시달리는 결승점을 허용했다.

    타선은 5회까지 무안타.2점을 따라붙는 6회, 칸바 야시의 우익 선상으로 2점 적시 2루타로 한 때 동점을 만든 것, 롯데 투수 앞에 총 3안타에 막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