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재팬야구 npb뉴스 일야중계 원거인·호리우치 쓰네오 씨 까지 1오른 팔, 헤이 나이는 “현재로서는 선발 어렵다”사랑하는 조언도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재팬야구 npb뉴스 일야중계 원거인·호리우치 쓰네오 씨 까지 1오른 팔, 헤이 나이는 “현재로서는 선발 어렵다”사랑하는 조언도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55
    가일오부장
    중재자

    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전 요미우리 감독인 야구 해설가의 호리우치 쓰네오 씨(73)이 24일 자신의 블로그를 업데이트.23일의 야쿠르트와의 연습 경기(우라소에)에서 선발한 거인의 드래프트 1위·히라 우치야 마루우타 투수(22=아시아 대학)의 과제를 지적하고 충고를 했다.

    주전들이 늘어선 쓰바메 타선을 상대로 오른손은 야마다에게 2점 홈런을 맞는 등 3회 2총 7안타 5실점.호리우치 씨는 “지도자들은 선발로 내세우고 싶고 시도하고 있겠지만 현재로서는 어렵겠지”라고 썼다.

    거인의 에이스로서 18번을 짊어진 호리우치 씨는 헤이 나이가 청백전에서 등판한 이달 11일에 폼의 버릇을 지적. 이날도 “어제처럼 던지는 구종이 알고 높은 공이 많겠으니 잠시 속도가 빠른 서서 당한다구””더 컨트롤을 주지 않는다고.어제의 피칭을 보고조바심과 피로를 나는 느꼈어”고 회고했다.

    그 위에서 ” 서두르지 않아도 좋으니까”과 신인 우완에게 상냥한 조언.” 던지기. 던지지 않으면 컨트롤은 못하던데?그리고 코치와 잘 상의해서 폼을 개선하는 것이다. 좋은 공은 있으니까.막 주변과 비교하지 않고 자신의 특징을 빨리 알고 자신의 공을 믿고 닦도록”이라고 격려했다.

    마지막은 “부탁했어”와 황금 알의 육성을 코칭 스태프에게 부탁한 호리우치 씨.OB로 모질고 따뜻한 말로, 히라나 이 성장을 바랐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