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재팬야구 npb중계 일야분석 자이언츠·차세대 내다본 전격 트레이드 히로오카의 젊음과 펀치력 기대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재팬야구 npb중계 일야분석 자이언츠·차세대 내다본 전격 트레이드 히로오카의 젊음과 펀치력 기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08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재팬야구 npb분석 거인·타구 레이 토고 투수(25)과 야쿠르트·히로 오카 히로시 내야수(23)의 트레이드가 하루에 통과됐으며 양 구단에서 발표되었다. 히로 오카의 등번호는 32로 정해졌다.지난해에만 5건의 트레이드를 성립시키는 등 적극적인 보강에 움직이는 거인이 올해도 시즌 직전에 전격 트레이드를 성사시켰다.

    캠프 발사 다음날 발표에는 비상이 걸렸다. 거인은 왼손의 타구를 방출하고 동일 리그의 야쿠르트에서 히로오카를 획득. 하라 감독이 “프로 야구 선수는 꿈을 쫒인”이라고 선수는 쓸모에 하지 않는다는 것이 현재의 편성 방침.지난해만 해도 롯데에 사와무라를 내는 등 5건의 트레이드를 성사시켰고, 이번에도 이러한 생각에 따른 것이었다.

    왼손은 이마무라 다카하시가 개막 로ー테 싸움을 벌이며 한창 자라는 요코가와, 이노우에도 삼간다. 구원은 수호신 후보의 나카가와에다 타카나시, 오에 다카기, 토네들 실력자가 북적댔다.이런 상황을 바탕으로, 신천지에 타구치의 등을 밀게 되었다고 보여진다.

    ■ 오른손 강타자는 보강 포인트

    한편 히로오카의 획득은 다음 세대를 겨냥한 방안이다. 내야진에서는 사카모토가 이미 38세의 나카지마에 이어32세로, 와카바야시, 마스다 다이, 요시카와들은 20대 후반에 접어들 때쯤.24세의 오카모토는 지난 시즌 2관왕에 순조롭게 성장했는데, 그 아래 세대, 특히 오른쪽의 강타자는 보강 포인트였다.

    삼유 간 데다 외야도 지키는 히로오카는 아직 23세로 젊은 통산 21발과 펀치력이 있다.치벤 학원액은 오카모토의 1학년 밑에서 뛰며”미완의 대기”가 미래의 중심이 될 가능성도 간직하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