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npb분석 일본야구중계 “호시노 한신의 부산물”시 와카야마의 프로 주목 포수·마츠카와 호생는 성지에서 3홈런 목표로 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npb분석 일본야구중계 “호시노 한신의 부산물”시 와카야마의 프로 주목 포수·마츠카와 호생는 성지에서 3홈런 목표로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39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제93번 선발 고교 야구 대회 조 추첨회”(23일)

    3월 19일 고시엔 구장에서 개막하는 선발의 조 추첨이 온라인에서 열렸다.최고 속도 152킬로 우완·오조 켄타 투수(2년)과 강타의 송천 호생(이)포수(2년)의 프로 주목 배터리를 가진 시 와카야마는 대회 제4일 제1경기에서 현 기후 상과 1차전이 정해졌다.

    온라인에서 쿠지를 뺀 주장, 마쓰 카와는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일본 제일의 목표는 흔들리지 않는다”겠다고 밝혔다.현 기후 상의 포수·타카기도 프로 주목에서 “(의식은)좀 있다”라고 상대도 부족함이 없다.

    마쓰 카와에게 코시엔은 태어났을 때부터 운명지어져던 곳이다.”호생”이라는 이름은 “한신의 팬”다는 외 할아버지가 명명했다.

    마츠카와가 태어난 2003년 10월 20일은 호시노 센이치 감독이 이끄는 한신이 18년 만에 리그 우승, 다이에(현 소프트 뱅크)과 일본 시리즈를 치르던 중.”호랑이에 살”으로 명명된 손자는 강견 강타의 프로 메이커가 되고 성지에 도착했다.

    178센치, 98㎞의 당당한 체구에서 고교 통산 31홈런. 선발에서는 “3개가 목표”로 설정. 본인은 롯데 팬이지만, 좋아하는 선수는 “한신·우메노”.중학교 때부터 배터리를 짜다, 전국 제패도 이룬 오조와 함께 꿈의 무대에서 약동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