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npb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프로 주목의 중앙 학원대·코타 지마&야마자키가 함께 시범 경기 좋은 발진!3구단 시찰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npb분석 일야중계 재팬야구 프로 주목의 중앙 학원대·코타 지마&야마자키가 함께 시범 경기 좋은 발진!3구단 시찰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74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분석 재팬야구 일야뉴스 npb중계 “시범 경기, 중앙 학원대 8-하루대”(3일, 일대 그라운드)

    프로 주목의 두 간판 스타가 동시에 최상의 출발했다. 중앙 학원 코타 지마 청룽 투수(3년 도리데 쇼요)와 야마자키 나기라 투수(3년 지바 영일)가 올해 첫 대외 시합에 나란히 등판.거인 등 3구단 스카우트의 앞에서 과시했다.

    선발되었다

    여덟번에서 4번째로 등판한 야마자키는 강점을 발휘했다. 아홉에 아군 졸수이 얽힌 무사 한, 2루로 알려진 장면.”위기 등에서 그렇게 너무 당황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니”. 흔들리지 않으며 2이닝 무실점.직구, 슬라이더를 주체에 4개의 삼진을 빼앗았다.

    잘 캐치 볼의 콤비를 끼는 등 W에이스로 생각을 공유하고 있다.” 좋은 라이벌다는 느낌이야”와 코타 지마. 던지기로 몰고 온 영향으로 서로 이 날의 내용에는 만족하지 않는다.야마자키가 “더 전혀 나아진다”라고 힘주어 말했듯이 본선을 향하게 만들어 간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