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npb중계 일본야구뉴스 일야분석 오사카 토우인 150킬로 콤비 분한 패퇴 마츠우라” 겉돌았다”세키도 “힘 들어 버렸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npb중계 일본야구뉴스 일야분석 오사카 토우인 150킬로 콤비 분한 패퇴 마츠우라” 겉돌았다”세키도 “힘 들어 버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13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재팬야구 npb분석 일야뉴스 “선발 고교 야구·1회전, 지변 학원 8-6오사카 토우인”(23일 고시엔 구장)

    오사카 토우인(오사카)이 2002년 여름 이후 고시엔 첫 경기 패배를 당했다.작년 가을 킨키 대회 결승에서 패한 지변 학원(나라)에 이번 대회”BIG4″로 불리는 좋은 투수가 시도했지만 초반부터 중반까지 점수를 울렸다.

    첫회, 150킬로 왼손 선발 마츠우라 케이 말 투수(3년)이 3볼넷과 2개의 장단타에서 갑자기 4점을 내줬다.그 후는 네번까지 주자를 내보내지 않고 막았지만 다섯번부터는 154킬로 우완·세키 고스케 투수(3년)에 스위치. 그러나 세키도 2-4의 여섯번에 아군의 실책과 자신의 폭투 등에서 3실점했다.

    마츠우라는 “그동안도 첫 시작에 실점하는 경우가 많아 이번에도 절대로 잡겠다는 것이 겉돌았다. 가을(킨키 대회 결승)도 투수진이 발목을 잡고 졌으니, 이 시합은 투수에서 이긴다고 생각했으나 흐름을 갖지 못 했다”과 분함을 표현했다.

    세키는 “마츠우라가 버텨서 기세를 달고 싶지만…”와 입술을 깨물었다.여섯번에 자신의 폭투 등에서 실점한 것에는 “위기에서 힘이 들어가상반신만 던지던 “와 반성.”오늘은 타자보다 자신 속에서 승부 한 것이 반성. 기분도 기술도 따라가지 않았다”고 반성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