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npb중계 재팬야구 일야뉴스 다나카 마사히로 실전 2경기째를 끝내반응”과제와 수확이 좋게 나오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npb중계 재팬야구 일야뉴스 다나카 마사히로 실전 2경기째를 끝내반응”과제와 수확이 좋게 나오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93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분석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재팬야구 라쿠텐·다나카 마사히로 투수(32)이 27일 야쿠르트와의 연습 경기(우라소에)에 실전 2번째 경기인 선발 등판.3회 타자 13명에 대한 42개를 던졌고 안타 2,2볼넷 1실점, 2탈삼진의 내용이었다.

    첫회는 20일 니혼햄전( 긴)에 이어교통편이 궁금하다

    그러나 2회 이후는 몸무게의 요령을 잡았는지 타자 7명을 총 21개로 요리.투심에서 땅볼을 치고 고지에서는 높은 스트레이트로 헛스윙을 빼앗아 본래의 투구도 얼굴을 내미는 등 2이닝을 1볼넷만 무안타 무실점으로 마쳤다.

    등판 이후 타나카 쇼오는 “자신 속에서 조금씩 일고 가지 않으면 안 되는 부분이 나오고 있고, 지금 무엇이 부족한지 확인할 수도 있었다.그런 의미에서 1차전보다 2차전에서 스텝 업 되었고, 과제도 나타난 것이 굉장히 의미 있는 등판”고 회고했다.

    등판 전 포수의 오오타란 “곧장과 스플리터를 중심으로 가게 하고 달라는 말은 하고 있었다.물론 다른 구질도 던졌지만(메인)구종을 줄이는 것에서 연구하고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직접 만들까 생각한 “과 이날의 주제를 말했다.

    이어 다나카 스스무는 “스스로도 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부분도 있다. 일본과 미국에서 느끼는 것도 다르다.(상대가 하는 야구도 다른 “이라고 전제하면 이렇게 계속했다.

    “자신이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작업의 차이도 있고 그 주변은 7년 저쪽에서 찾아와서 젖어 있는 것도 있다. 그것이 사는가 하면 방해가 되는 부분도 있다. 그곳은 삭기락시고 새로 생각해내고 하지 않으면 안 되부분도 있다. 그 작업은 아직 필요. 단지 내가 던지는 공은 오르고 있다.그 과제와 수확이 좋게 나오고 있다”

    메이저에서 7년간으로 얼룩졌던 감각을 취사 선택하면서 일본 시대의 감각을 하나씩 되찾는 작업도 병행할 오른 팔이다만, 확실하게 나아가는 반응을 잡고 있는 것 같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