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npb중계 재팬야구 한신 어필전 까지 1사토우 테루, 타카야마, 이노우에에도 쾌음 후지나미 이시이 대도 호투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프로야구 npb중계 재팬야구 한신 어필전 까지 1사토우 테루, 타카야마, 이노우에에도 쾌음 후지나미 이시이 대도 호투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09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npb뉴스 “연습 경기, 한신 4-3히로시마”(21일 카리 유시 호텔즈 볼파크 기노자)

    최종회에 점수차를 좁혀졌지만, 한신이 히로시마에 승리.신진 층을 중심으로 홍보전이 벌어졌다.

    선발 후지나미나 “3번 우익수”에서 출전한 드래프트 1위·사토 아키라(

    선발 후지나미는 3회 2안타 무실점으로 역투.최고 속도 156㎞짜리 직구에 140킬로 후반의 포크와 커터 등을 구사하며 히로시마 타선을 쩔쩔매다.

    올해 대외 시합 첫 선발로 전업한 오른 팔이다 된 조정 양상을 마운드에서 증명.3년 만의 개막 로ー테에 시계는 양호하다.

    사토우 테루는 첫회 2죽음 주자 없이 맞은 제1타석. 지난해 3승 무패의 호랑이 킬러 모리시타의 직구를 포착, 우중간에 대한 2루타로 했다.제2타석에서 안타가 되지 않고 분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었지만,”프로 첫 맞대결”에서 결과를 냈을 것은 크다.

    사토우 테루와 마찬가지로 신인 이 8위 이시이 다이(시코쿠 ILp·고치)는 여섯번 등판.쿠론에서 헛스윙 삼진을 뽑아내는 등 1회 무안타 무실점, 2탈삼진으로 개막 1군 행으로 맹활약했다.

    외야진에서는 고산이 2안타, 오바타라고 이노우에도 적시타로 위용을 과시했다.수비에서는 포수 우메노가 이루 도루 저지, 3루 주자를 견제로 찌르는 등, 강견세가 뚜렷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