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야뉴스 npb중계 [호랑이의 소나타] 지나친 욕심을 부립시다!우승으로 마련하라가슴 뛰는 도라 이치 4명 및 오더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야뉴스 npb중계 [호랑이의 소나타] 지나친 욕심을 부립시다!우승으로 마련하라가슴 뛰는 도라 이치 4명 및 오더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02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뉴스 npb중계 [호랑이의 소나타] 지나친 욕심을 부립시다!우승으로 마련하라가슴 뛰는 도라 이치 4명 및 오더

    일본야구뉴스 재팬야구분석 호랑이 한쌍의 ” 지나친 욕심”을 훨씬 웃도는 타구가 날아갔습니다.

    ” 길게 지껄이고 있는 시간이 없습니다. 바빠집니다. 기쁩니다.열심히 원고 씁니다”

    하라다 료타로의 목소리가 들뜨고 있습니다.”꼬박 가파”은 아니지만 시간을 되돌린다!사토우 테루의 호쾌한 한발이 나오는 순간부터 약 3시간 전.하라다와의 최초의 전화는 이런 교환했다.

    “사토우 테루 선수가 타격 연습을 시작했어요. 오늘도 백 스크린에 꽝, 꽝 대고 있어요.막 일본 햄 선수가 그라운드에 들어온 곳입니다”

    젊은 주체의 니혼햄의 선수들이 모두 더그 아웃으로 몸을 내밀고 주목 신인 프리 타격을 보고 있었대요.

    “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7일 청백전 실전 첫 히트는 한두 누간을 땅볼로 겨우 빠져나간 타격이었습니다. 오늘은 제대로 된 것을 보고 싶어. 허황된 소원은 하지 않습니다.라이너의 좋은 타격의 2루타 정도를 찍어 주면”

    그거 충분히” 지나친 욕심”이라며 요즘 빠졌습니다. 행렬의 합동 자체 훈련에서 기노자에 출장한 하라다는 10일부터 쌓인 휴일을 만들어 소화합니다.며칠 동안 야영지를 이탈하므로 그 전에 사토 아키라 같은 히트를 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지면에서 보시다시피사토우 테루의 힘과 기술은 “호랑이 소나 팀”내 상상도, 하라다의 지나친 욕심의 수준도 훨씬 넘었습니다.

    “에서도 걱정입니다”

    기뻐하거나 걱정하거나 바쁜 녀석이구나. 여기서도 다시 시간을 되돌리면, 4일 첫 청백전 앞입니다. 호랑이 차례 각각 누가 이치 미루는지 들었을 때, 하라다는 “타카야마 씨입니다. 정말 배팅을 하고 있습니다.신인왕에 오른 2016년의 타카야마 씨를 나는 직접 모르겠지만 1년은 이런 고산 씨였던 거일 거란 상상하며 보고 있습니다”라고 역설했던 것입니다.

    그 뒤에 청백전에서 2경기 연속 멀티 히트. 이날도 우익 선상에 통렬한 타격의 적시타. 물고기입니다.그리고 또 한 하라다가 메이커로 주던 이노우에도 좌중간 2루타.

    “모두 외야이라. 오늘은 아직 아무것도 생각 없이 보이지만 모두에게 열심히 했으면 좋지만, 누군가는 나갈 수 없게 되지.아직 외국인 선수도 나오지 않았고”

    그것이 하라다의 걱정.사치스러운 고민입니다.

    “오늘의 타선의 간은 『 가네모토 유산 』이나에서 ”

    끼어든 것은 맥주 통 미키 켄지입니다. 가장의 고산에서 사토우 테루, 근본, 오야마.드래프트 1위 지명의 야수 4명이 1~4번에 나란히 있었습니다.

    “야쿠르트와 경합하고, 가운데 감독이 제비를 타격으로 잘못 보고 파이팅한 그 15년 가을 드래프트 회의에서 갓 개막한 가네모토 감독이 높은 산을 뽑았다. 16년 가을은 주위가 즉 전력 투수를 미는 가운데 가네모토 감독이 『 오른손 거포가 필요. 대산이라는 좋은 것이 있』과 태산을 밀어 지명했어. 처음 모두”오야마는 누구야”라고 말했어,구나. 그래도 훌륭하게 4번에 자랐다.이 타선을 짤 수 있을 것은 가네모토 감독의 사업과 결단이 있으니까,”

    분명 드래프트 1위의 야수가 4명 선발은 다른 구단에서도 본 적이 없다. 1985년 한신도 오카다 아키 노부, 사노 노리 요시, 키도 카츠히코의 3명이었다. 경쟁이 더욱 거세질. 외국인 선수도 참가한다. 투수력을 평가 받고 있지만, 타선도 기대됩니다. 여러분, 올해는 ” 지나친 욕심” 합시다.우승으로 마련하라! 그렇게 생각하게도 여지 4명 및 주문과 사토우 테루의 호타이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