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야분석 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고베 국제 대부·아오키 감독”개막 제1경기에서 북해 고등 학교이라는 꿈을…” 마삼에 흥분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야분석 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고베 국제 대부·아오키 감독”개막 제1경기에서 북해 고등 학교이라는 꿈을…” 마삼에 흥분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26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제93번 선발 고교 야구 대회 조 추첨회”(23일)

    4년 만 5번째 출전한 고베 국제 대부는 개막식 직후의 제1시합에 등장한다.주장 니시카와 유우 시 포수(2년)이 본 추첨에서 “1”번을 뽑았다.

    상대는 2017년 여름 고시엔 2회전에서 대전 경험이 있는 전통 학교의 북해. 아오키 히사시 용의 감독(56)는 이날 아침, 개막 경기에서 북해를 만난 게 결정된 꿈을 꾸었다만이라고 한다.”정말입니다. 개막 제1경기에서 북해 고등 학교이라는 꿈을 보았습니다.처음입니다”라고 마삼이 되고 흥분이었다.

    “고시엔에서 개막 게임도 처음이고, 고교 야구 감독을 하고 있고, 그런 경험이 있다. 작년 한해는 봄도 여름도(고시엔에서 고교 야구가 없는, 자 되겠다는 예전과 다른 대회. 그 한발째에 나온다.대단한 일”과 기쁨을 표했다.

    “속내는 3일째의 제3경기 정도로 생각했지만(당신) 이끌어 준(주장)니시카와에게 감사합니다. 또 『 1』 차례다는 게 좋겠네요.이것으로 이기면 최고죠.”주목이 모이는 역사적 경기를 할 것을 긍정적으로 여기고 있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