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일본야구분석 롯데 드라 3·오가와, 공격, 수비, 주루에 존재감을 발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야중계 재팬야구 npb뉴스 일본야구분석 롯데 드라 3·오가와, 공격, 수비, 주루에 존재감을 발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49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일야뉴스 롯데의 드래프트 3위 루키 오가와 류 성(국학 원대)이 2일 오릭스와의 시범 경기에서 교체 출장하면서도 2안타 2도루로 어필했다.

    시냇물이 3-3의 6회 투아웃 2루에서 카키 누마 토모야의 대타로 등장하자 황서 우대이 1공 2스트라이크에서 던진 4구째 직구를 우익수 앞에 되돌리는 시범 경기 첫 타석에서 안타를 기록했다.계속 후지와라 야스 대의 타석 중 2루 도루를

    6-6의 8회 원아웃 주자 없는 제2타석은 쿠로키 유타가 1공 1스트라이크의 3구째 150㎞직구를 중전으로 옮긴 뒤 2월 연습 경기를 포함하고 데뷔 후 처음으로 멀티 히트했다.

    또 발로 현란. 후지와라의 타석에서 이날 2번째로 도루를 결정하자 죽음 하나, 2루에서 후쿠다슈우 헤이가 센터에 날린 플라이로 2루에서 3루로 터치 업했다.득점에는 이어지지 않았지만 1개 남은 성채를 노리는 자세를 보였다.

    ◆ 2월 스프링 캠프에서 말했던 주루

    시냇물이 춘계 캠프 첫날의 온라인 취재에서 주루에 대해서”주루도 자신이 있는 곳에서는 있는데”이라면서도 “도루, 주루, 타구 판단은 프로 수준에 맞지 않으면 안 된다.앞으로 더 향상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도루에 대해서도 “기술적인 것은 프로의 세계에서 배우고 싶다.대학 시절까지는 감각에서 하던 부분이 있었다. 보다 기술적인 것을 배우고 가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이날은 2개의 도루를 하고 주루에서도 타구를 보고, 2루에서 3루로 터치 업을 하는 등 이 1개월에서 제대로 대응한 인상이었다.

    ◆ 자신 있는 수비에서도 호수가 이어진다

    타격, 주루, 수비 중 가장 자신 있다고 말해수비도 대외 시합이 시작될 때 실수가 있었지만 여기에 와서 안정되고 있다.

    2월 27일 세이부전에서는 토노 사키 수태가 날린 삼유 간의 땅볼을 깊이 위치에서 포착하고 1루에 노 바운드 스로로 잡아내면 다음 28일 경기에서도 죽음 1루에서 가운데 곰이 세, 3루 간에 날린 어려운 타격에 자세를 무너뜨리면서도 반대 단식에서 잡는 2루에서 아웃시켰다.

    이날은 안타가 됐지만 6회 좌전에 빠졌다고 생각한 타구를 뛰어들어 잡는 1루에 송구하면 7회에도 센터에 빠진 듯했다쯤 삐쭉 나오고 2루 베이스 후방에서 파악하고 빠르게 1루에 송구.넓은 수비 범위를 선 보였다.

    시냇물이 주전장이 하는 쇼트에는 에치에바리아, 후지오카 유우 다이 등 경쟁자들이 있지만 숙제로 일컬어지던 타격에서도 이날 복수 안타를 날리는 등 2월 대외 시합에서 어필하고 있다.지속적으로 결과를 남길 수 있으면 개막 한 군, 개막 선발이 보이는 것은 아닐까.

    ▼ 연습 경기 개막전인 타격 성적

    연습 경기:률 250(20-5)책 0점 1도난 0

    시범 경기:률 1.000(2-2)책 0점 0도둑 2문=이와 시타 유우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